산호 안의료 관리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22 09:13:44

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

부 드 러 운 널빤지: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

산호 안.신선 도 유지 창고 압축기 의 배기 온 도 는 배기 관 로 의 온도계 에서 읽 을 수 있다.그것 은 냉 매 의 단열 지수,산호 안냉동창고 에 설치 하면 어느 집 이 쌉 니까?, 압축 비 및 흡기 온도 와 관계 가 있다.신선 도 유지 창고 의 흡기 온도 가 높 을 수록 압축 비율 이 클 수록 배기 온도 가 높 고 반대로 도 마찬가지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

.급속 냉동 창고 의 기밀 시공: 공기 조절 신선 도 유지 고 는 전통 적 인 고온 신선 도 유지 고 를 바탕 으로 발 전 된 것 으로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가지 고 있 는 & ldquo 도 있다.냉장 & rdquo;기능 장기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 또한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없 는 & ldquo 도 있 습 니 다.공기 조절 & rdquo;기능그러나 급속 냉동 고 는 일반 고온 창고 와 공기 조절 설비 의 간단 한 중첩 이 아니다.창고 안의 기체 성분 의 조절 속 도 를 빠르게 하기 위해 서 는 반드시 급속 냉동 창고 가 양호 한 기밀 성 을 가지 도록 보장 해 야 한다.이 점 은 이미 급속 냉동 창고 의 이론 연구 와 대량의 실천 경험 에 의 해 입증 되 었 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

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예 를 들 어 수축)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즉,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


산호 안의료 관리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

압축기 상 전류 가 평온 합 니까?

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사이즈, 저장량 톤, 세제곱미터,산호 안냉동창고 판 에 스패너 를 설치 하 다., 틀, 저장 시간,산호 안야채 과일 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만들다.,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 입고 상품 의 온도,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 냉동 기계, 공업 냉 풍기 / 튜브 홈, 보온 단열 재료, 냉각기, 문,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

Direct material.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

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산호 안의료 관리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Total quality assurance.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

우리 의 대형 신선 도 유지 고 는 도매 처럼 여러 개의 보온 판 으로 이 루어 져 있 으 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