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사용시 주의할 점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21 09:33:54

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필요 시 압축기 가 기관 으로 돌아 가 는 길에 필 터 를 설치 하여 시스템 내 오물 이 압축기 에 들 어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시스템 내 수분 을 제거 합 니 다.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 마치 업무 상의: 교대: 모양,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중,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알루미늄 배출 설치,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

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충돌 방지,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대형 냉동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기계 팀 은 어떻게 설치 합 니까?,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


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사용시 주의할 점



온도 보상 이 있어 자동 으로 수온 을 조절 한다.초음파 안개 화 된 수온 은 15 - 20 도이 다. 만약 우리 의 가습기 와 창고 가 연 결 된 후에 온도 보상 이 없다 면

온 도 를 안정 적 으로 낮 춘 후, 냉각 시스템 의 각 부분, 배기 압력, 흡기 압력, 배기 온 도 를 측정 한다.

냉장 창고 의 실제 사례 는 현대 상업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기 존의 제품 저장 을 목적 으로 하 는 냉장 고 는 현대 상품 의 신속 하고 정확 하 며 소량의 유통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있다.따라서 제품 배 송 을 목적 으로 하 는 물류 센터 냉동창고 콜 드 체인 등 이 생 겨 나 고 빠르게 발전 해 상품 유통 체인 에서 점점 더 중요 한 역할 을 하고 있다.그렇다면 급속 하 게 발전 하 는 냉장 창고 건설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

Lets see.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

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

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유럽 연합, 미국,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


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공사 설치 설치사용시 주의할 점



합 리 적 인 공간: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

Service first.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

와선 냉각 장치: 와선 식 냉각 기 는 현재 주로 전체 폐쇄 구 조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에어컨 (열 펌프) 에 응용 된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세 인 트 라 파 엘 로 아 바 호.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9002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

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무슨 이유 입 니까?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다음은 상세 한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