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관 가공설명서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25 13:45:13

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견적,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부 녹 & rdquo;

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 “곰팡이 & rdquo;등 불량 현상.

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합금 공구강 (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즉 0.1% C), 녹 슬 지 않 는 C & le;0.08% 예 를 들 어 0Cr18Ni 초 저 탄소 C & le;0.03% 예 를 들 어 0Cr17Ni13Mo.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은 DR 로 실리콘 함량 의 많 고 적 음 에 따라 저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le; 8%), 고 규소강 (실리콘 함유량 & amp; lt; 8) 으로 나 뉜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 50%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

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소비자 의 수요 추세,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가공설명서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은 건강, 경제, 위생,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offer.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 50%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

이론 중량: Cr -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kg / m) S - 벽 두께 (mm)


스 테 인 리 스 강관 가공설명서



(6)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20131 -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가 했다.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 포인트 하락 했다.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

Credit guarantee.일본 강재 (JIS 시리즈)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S (Steel)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Ferrum) 는 철 을 나타 낸다.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 종류, 용 도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P (Plate)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Tube)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Kogu)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SS 400 & mdash; —개 S 는 강 (Steel)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 ldquo 를 나타 낸다.구조 & rdquo;(Structure),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왜 부식 되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모든 금속 은 대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여 표면 에 산화 막 을 형성한다.불 행 히 도 일반 탄소강 에 형 성 된 산화철 은 계속 산화 되 어 녹 의 부식 을 계속 확대 시 켜 구멍 을 만 들 었 다.페인트 나 산화 에 강 한 금속 (예 를 들 어 아연,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빛 퇴화 로, 니켈, 사람들 이 알 고 있 는 것 처럼 이런 보 호 는 단지 하나의 박막 일 뿐이다.보호층 이 덮 이면 아래 의 강철 은 녹이 슬 기 시작한다.

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

.강철 띠 재질: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