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 l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11 10:12:04

텅스텐 극 은 가스 노즐 에서 튀 어 나 온 길이 로 4 ~ 5mm 가 좋 으 며, 각 용접 등 차폐 성 이 떨 어 지 는 곳 은 2 ~ 3mm, 슬롯 깊이 는 5 ~ 6mm, 노즐 에서 작업 까지 의 거 리 는 보통 5mm 를 넘 지 않 는 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주로 당 김 응력)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Stress Crack Corrosion) 라 고 부른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 Ni 함유량 이 8% 에서 10% 에 이 르 렀 을 때,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45 ~ 50%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

T 형 인터페이스 파 이 프 는 수직 또는 수평 방향 으로 커 브 를 돌 때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배관, 코너, 작업 압력 등 요소 에 따라 계산 을 통 해 지지대 의 사 이 즈 를 확정 해 야 한다.

.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

금 형 원가: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


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 l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 스 테 인 리 스 강, 합금 공구강 (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즉), 녹 슬 지 않 는 C & le;0.08% 예 를 들 어 0Cr18Ni 9, 초 저 탄소 C & le;0.03%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서 철 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시공 용 재 료 는 자료 방안 에 따라 준비 하여 현장 에 보 내 고 방안 에 따라 공급 할 것 을 보증한다.

심 충 압 냉 간 압연 심 충 압 용 냉 간 압연 강철 띠 는 복잡 한 지연 부품 을 심 충 하 는 저 탄소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냉 간 압연 강철 띠 이다.

Test results.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

사용 현황: 자동차,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견적 표,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 l그것을 유지하는 방법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이 복잡 하 다.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냉 간 압연)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

project.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

먼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무엇 인지 알 아 보 자. 쉽게 말 하면 녹 슬 지 않 는 강 재 를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하지만 학술 적 의미 에서 볼 때 공기, 수증기, 물 등 약 한 부식 매체 와 산, 알칼리,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12%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자체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 몰리브덴, 티타늄, 구리,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

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스 테 인 리 스 스틸 천연 기관,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

.  ·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 middot;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 ASME........................................................................................

이론 중량: Cr -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kg / m) S - 벽 두께 (mm)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재료: SUS 301 / SUS;내경 4m - 10mm 광택 처리.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용도: 자동화 계기 신호 관, 자동화 계기 전선 보호 관;정밀 광학 척 선로, 공업 센서, 전자 설비 선로 보호 관;전기 선로 의 안전 보호, 열 공 계기 모세혈관 의 보호 와 공 심 고압 광케이블 의 내부 지지.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특성: 양호 한 성, 내식 성, 내 고온, 내 마모, 방수 성 을 가지 고 우수한 전자 차폐 성능 을 제공 합 니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여러 각도 와 곡률 반지름 으로 구 부 러 져 각 방향 에서 똑 같은 성과 내구성 을 가진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의 거리 가 유연 하고 비교적 좋 은 신축성 이 있 으 며 막힘 과 경직 현상 이 없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통 선 호스 각 마디 의 버클 간 에 일정한 인장 력 을 가지 고 호스 내부 에 설 치 된 라인 이 밖 에 있 고 연구 개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인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적 으로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축방향 장력 은 공칭 내경 의 6 배 를 견 딜 수 있 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굴복 강 도 는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배 이상 높다. 이런 특성 으로 인해 디자이너 가 제품 을 디자인 할 때 무 게 를 줄 이 고 이런 합금 비 는 317 L 보다 가격 우 위 를 가진다.이런 합금 은 특히 - 50 & deg 에 적용 된다.F/+600°F 온도 범위 내.이 온도 범 위 를 초과 한 응용 도 이런 합금 을 고려 할 수 있 지만, 특히 용접 구조 에 응 용 될 때 도 있다.middot; 압력 용기, 고압 파이프, 열 교환기 (화학 가공 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