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zor냉동기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0-29 10:29:56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Prozor.공사 장면 에 따라 수요 와 용도 에 따라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 시공 이 각각 다르다.실제 수요 에 따라 냉동창고 설 계 를 할 때 는 일반적으로 9 가지 측면 을 고려 해 야 한다.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 즉, 지붕,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

.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직립 설치,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 amp;amp;gt;100 밀리미터;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

2 - 냉장고

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예 를 들 어 식품 업,Prozor만년 냉동창고 설치, 제조 업 등 이다. 냉동창고 가 이렇게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이상 당신 은 냉장 고 를 이해 합 니까?특히 냉동창고 의 건설 절차 와 절차.냉동창고 건설 절차 와 절 차 를 알 아 보면 냉동창고 의 각 부분 을 수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


Prozor냉동기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



냉동창고 의 수밀 성 이 좋다.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은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에 대한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은 상황 을 나타 내 며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 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작은 구멍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

공기 조절 고 는 주로 과일의 저장 과 가공 가공 에 사용 되 는데 냉동창고 안에 과일 이 적응 하 는 저온 을 유지 하고 저장 시간 을 길 게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벽 은 모두 단열 창고 판 을 사용 하고 바닥 에 급속 판 을 놓 아 습 기 를 막 으 며 단열 외부 에서 열 을 전달 할 수 있다.오늘 우 리 는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장고 에 과일 을 어떻게 보관 하 는 지 에 관 한 주의사항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과일 입고 전의 소독 처리: 과일 을 과일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에 넣 기 전에 냉장 고 는 소독 처 리 를 거 쳐 야 합 니 다. 소독 은 유황 을 사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킬로그램 의 유황 은 100 세제곱미터 의 소독 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그리고 톱밥 을 사용 하여 폐쇄 창문 에 불 을 붙 이 고 이틀 동안 문과 창문 을 열지 마 세 요.매번 과일의 입 고량 이 너무 많 으 면 안 되 며, 매일 입 고량 이 10% 정도 면 된다.

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 하역 플랫폼, 냉동 시스템, 시스템,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

Installation requirements.핵심 알림: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

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창고 문,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

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냉동창고 의 기술적 인 파 라 메 터 를 알 아 본 후 냉장고 에 파 라 메 터 를 설치한다.사용 과정 에서 공기 습도 가 높 고 서리 제거 간격 이 길다.냉장 창고 냉장 창고 판 은 흔히 100 밀리미터, 120 mm, 150 mm, 175 mm, 200 mm 폴리우레탄 보온 단열 판 을 선택한다. 양면 또는 단면 은 채 강 기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염 업 두 꺼 운 강판, 엠 보 알루미늄 판, 우레탄 스프레이 등 이 있 고 더욱 같은 채 강 기와 면 은 생산 하여 은 형 홈 으로 가공 하 는데 그 무게 가 비교적 가 볍 고 항 압 강도 가 높 으 며 내화 성능 이 좋 으 며 부식 방지, 노화 방지 가 있다.이 냉장 고 는 조립 이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냉장고 단열 보온 창고 에서 선택 한 광범 위 한 원자재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염 업 판 등 비용 이 증가 하고 외형 에 도 해 를 끼 치기 쉽다.


Prozor냉동기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



거품 밀 도 는 입방미터 당 38 킬로그램 에서 40 킬로그램 / 입방미터 이 며 강판 의 두 께 는 0.4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된다.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 폴리에틸렌 과 폴리 벤젠 지 를 위주 로 하고 폴리 벤젠 이 거품 을 일 으 키 는 보온 재 의 밀도 가 희박 하 며 보온 계수 가 높 지 않다.폴리에틸렌 은 정 해진 비 교 를 거 쳐 발포 밀도 가 적당 하고 보온 효과 가 좋 은 냉동창고 보온 재 이 며 하중 을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높다.폴리 벤젠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지만 단열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매우 좋 은 것 은 바로 우레탄 코어 판 으로 약간 높 지만 우레탄 판 은 보온 성 이 매우 좋 고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는 다.

Installation requirements.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할 때, 라 이브 러 리 판 을 설치 하 는 동시에 벽판 의 수직 도 오 차 를 교정 해 야 한다.지붕 창고 판 의 길 이 는 벽 표면 이 10mm 짧 고 지붕 창고 판 의 설치 가 실 현 된 후에 아웃 소 싱 각 을 설치 할 때 10mm 의 구멍 에 발포 재 를 쳐 서 창고 의 밀봉 성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배전 시스템 의 설 치 는 점검 수 리 를 위해 모든 접점 에 라인 번 호 를 설치 해 야 한다.

1 - 냉장 창고 바닥 설치 주의사항: 바닥 설치 가 평평 하고 평평 하지 않 은 곳 에 재료 로 바닥 을 평평 하 게 깔 고 판 과 판 사이 의 자 물 쇠 를 잠 그 며 창고 면 이 평평 하고 공심 감 이 없다.(이 배수 시스템 예 를 들 어 창고 가 북방 실외 에 설치 되면 배수관 은 보온 이 필요 합 니 다).

Prozor.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

다른 측면: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 통풍,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종류 가 매우 많은 데 재질 에 따라 컬러 강판 과학,Prozor냉장 고 는 어떻게 유 료 로 설치 합 니까?, 0.8mm 아이보리, 티타늄 화이트 화이트 그레이.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 150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150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160 mm, 100 mm 이 며 - 25 ℃ ~ 45 ℃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100 mm 창고 판: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 ~ 25 ℃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 900 mm, 천장 너비 Wb = 980 mm, 입 각 판 W1 = 790 mm, W2 = 840 mm, W3 = 740 mm, W4 = 880 이다.비표 준 판 은 Wa, Wb,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