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ijse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서비스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0-28 13:43:25

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Overijse.실제 방안 이 확정 되 었 을 때, 때로는 서리 제거 방안 을 채택 하고, 때로는 서로 다른 방안 을 결합 하여 사용 하기 도 한다.예 를 들 어 공기 조절 창고 에 배관, 벽, 꼭대기 가 매 끄 러 운 배관 을 설치 하면 인공 적 으로 열 기 를 결합 시 키 는 방법 을 사용 할 수 있다. 평소에 인공 적 으로 서 리 를 쓸 고 정기 적 으로 열 기 를 녹 여 서 리 를 제거 하기 어 려 운 서리 와 파이프 안의 기름 을 철저히 제거 할 수 있다.냉 풍기 용수 충전 과 열기 법.서리 가 많이 내 리 는 것 에 대해 서 는 공기 조절 창고 에서 서 리 를 자주 배출 해 야 하 는 것 은 열기 와 물 을 결합 하여 서 리 를 제거 할 수 있다.

양 이 많 고 생산 경영 의 수요 에 따라 전문 적 인 화물 칸 (구역) 을 설치 하 며 화물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0 ~ + 7 ℃ 로 조절 한다.

.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중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바로 우리 가 흔히 말 하 는 면 체 이다. 즉,Overijse냉동창고 전문 디자인 설치,Overijse청과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제조 가격,Overijse전문 냉동창고 설치,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

급속 냉동 고 는 광범 위 한 급속 냉동 창고 의 온 도 를 적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 창고 의 다 온 또는 쌍 온 도 를 실현 하여 서로 다른 고객 의 수요 고장 현상 을 만족 시 킬 수 있다. 기계 장치 의 전류 가 크 고 전압 이 너무 낮다.연결선 이 느슨 하 다.기계 장치 의 압력 이 규정된 압력 을 초과 하 다.기름 분리 코어 막힘;기기 고장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수 없고 퓨즈 가 고장 납 니 다.온도 스위치 고장;연결선 풀 기;주전 기 열 계전기 동작;냉동창고 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동작;변압기 고장전원 입력 없 음 (유닛);고장 제거 되 지 않 음 (기계 장치);기기 고장.


Overijse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서비스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빈 틈 없 이 밀봉 성 을 확보 해 야 한다.신선 도 유지 창고 가 작 동 할 때 배수 되 고 배수관 은 유통 이 가능 한 곳 에 설치 해 야 한다.신선 도 유지 창고 문 주 는 충돌 방지 난간 을 설치 하고 창고 문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눈 에 띄 는 역할 을 한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안에 응급 조명, 경보 장치, 안전 통 로 를 설치 하고 돌발 상황 이 발생 할 때 자구 하거나 경찰 에 신고 하여 구 조 를 구 할 수 있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

Scheme customization.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

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 자중,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

차 가운 보온 판 에 가 벼 운 함몰 이 있 을 때 까지 조 이면 냉동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지 않도록 벽 을 세 울 때 는 냉동창고 의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재 료 를 깔 아야 한다.


Overijse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서비스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



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

how.안정성 이 강 한 폴리우레탄 발포 기술 은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경포 와 캐리어 층 이 튼튼 하 게 결합 하 는 것 이 외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 자중,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으로 지정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있다. 배합 간격 이 커지 면 밀봉 성능 이 상응 하 게 떨어진다.압축기 의 송기 계수 도 이에 따라 낮 아 지고 냉각 량 도 줄 어 들 것 이다.냉동 량 이 창고 의 열부 하 보다 적 을 때 창고 의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질 것 이다.

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 즉,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

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