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 싱 턴 페 이 트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제품 설명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16 23:04:28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렉 싱 턴 페 이 트과일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렉 싱 턴 페 이 트.각 설비 의 연결 은 선 관 을 깔 고 클립 으로 고정 시 켜 야 하 며 PVC 선 관 을 연결 할 때 접착 으로 연결 하고 관 구 는 테이프 로 감아 야 한다.

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

.2 - 냉장 창고 입 판 설치: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즉, 입 판 과 바닥 잠 금)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

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


렉 싱 턴 페 이 트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제품 설명



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10 ~ 12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1TR 시간 계전기 고장.

방법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

Quality recommendation.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 밀봉 성,렉 싱 턴 페 이 트냉동창고 신선 도 유지 과일,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

각종 자재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 시험 보고서,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

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렉 싱 턴 페 이 트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제품 설명



급속 냉동 창고 하역 편리 급속 냉동 창고 판 벽 은 모두 금 형 으로 생산,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내부 요철 조 연결 을 통 해 하역 운반 이 편리 하고 설치 기한 이 짧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2 - 5 일 이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라 이브 러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 하거나 분리 하거나 확대 하거나 줄 일 수 있다.

Installation material list.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

단열 재료 의 선택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에 중요 하 다.공기 조절 창고 단열 재 의 선택 은 반드시 지역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좋 은 단열 성능 도 있어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이 고 실 용적 이 어야 한다. 단열 재 료 는 몇 가지 유형 으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의 판 으로 가공 되 고 고정된 길이, 너비 와 두 께 를 가 지 며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하 는 수요 에 따라 해당 하 는 규격 의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 중 온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저온 공기 조절 창고 및 동결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판 괴 를 사용한다.다른 종 류 는 폴리우레탄 으로 거품 을 뿌 려 이미 건 설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재 료 를 직접 뿌 릴 수 있 으 며, 정형 후 습기 와 단열,렉 싱 턴 페 이 트냉동창고 공장, 단열 재료 판 에는 폴리우레탄, 폴리 벤젠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물 을 흡수 하지 않 고 단열 성 이 비교적 좋 으 며 장기 적 으로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하 며 냉동창고 가 건설 되 고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입 니 다. 의료 냉장 고 는 문의 하 러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 그러나 원가 비교;폴리 벤젠 지방 은 흡수 성 이 강하 고 단열 성 이 떨 어 지지 만 원가 가 비교적 낮 으 며 현대 공기 조절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으로 발전 하고 있다. 방습 층 과 단열 층 을 포함 한 창고 구 조 를 만들어 현장 조립 을 하 는데 그 점 은 시공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이동 이 가능 하지만 가격 을 비교 하 는 것 이다.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렉 싱 턴 페 이 트.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 친 환경 성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