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츠 버그냉동창고 유지 보수 설치새로운 마케팅 모델 시작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17 13:04:26

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냉동창고 판, 압축기,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 전문,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

피 츠 버그.암모니아 정지 밸브 부분 냉각 수 시스템 은 연못 의 오물 을 제거 하고 분해 하여 노즐 을 세척 한다.

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

Test conclusion.온도 가 너무 높 고 응축기 가 냉장 고 를 막 으 며 압축기 가 과부하 되 고 냉 매 가 부족 하 며 저압 이 너무 낮 으 며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고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

그 다음으로 압축기 의 작업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은 연속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가능 한 경우 야간 에 더 많은 작업 을 할 수 있다.야간 작업 은 외부 기온 이 낮 고 냉각 수온 이 낮 아 지 며 응결 압력 과 응결 온도 가 모두 낮 아 지고 샘플링 의 냉 량 을 만 드 는 데다 가 냉동창고 판 의 똑 같은 역할 을 하여 압축기 의 전력 운행 을 감소 시 켜 에너지 절약 의 목적 을 달성 했다.

냉동창고 설계 분할: 합 리 적 으로 몇 개의 서로 다른 분 구 를 계획 하고 용도, 온도 에 따라 분할 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가공 실, 선별 실, 냉동 실, 냉장 실, 통로, 하역 플랫폼 등 이다.


피 츠 버그냉동창고 유지 보수 설치새로운 마케팅 모델 시작



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

Welcome calls .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생산 공정,피 츠 버그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가격, 냉동, 제품 의 중첩,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

공기 조절 창고 안의 화물 더미 의 퇴적, 배열 은 공기 유통 에 큰 영향 을 미친다.공기 흐름 의 기본 원 리 는 저항력 이 적은 경 로 를 통 해 큰 공기 흐름 을 얻 는 것 이다.만약 퇴적 차단 이 사각 지 대 를 초래 하고 공기 유통 이 어렵다 면 온 도 를 높 일 수 있다.이 를 위해 화물 더미 사이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 화물 더미 와 벽의 공통점 도 틈 이 있어 야 하 며, 화물 더미 의 더미 배열 은 통풍 환기 와 조 화 를 이 루어 야 한다.

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2kg/m3.

피 츠 버그.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피 츠 버그과일 과 채소 냉장 신선 도 유지 냉장고,피 츠 버그식품 급속 냉동 냉장고 설치, 밀봉 성,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

음량 고 는 20 ℃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45% ~ 75% 이 며 창고 의 벽, 천연두, 통풍, 소독,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냉동 시스템 은 전자 동 마이크로컴퓨터 전기 기술 을 사용 하여 지 킬 필요 가 없고 주로 서쪽, 중 초 재, 기 구 를 보관 하 며 저장 구역 의 온도 와 습 도 를 측정 하고 기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