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 피 스냉동창고 에너지 절약 디자인3은 생산 및 운영의 안정성과 개선을 계속 돕습니다.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06 23:22:50

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 밀봉 성,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

전기 제어 시스템 을 설치 하 다.냉동창고 의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주로 전기 제어기, 전동 문,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

멤 피 스.배전 시스템 의 설 치 는 점검 수 리 를 위해 모든 접점 에 라인 번 호 를 설치 해 야 한다.

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 즉,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

.냉장 창고 의 보온 판 은 우레탄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 는데 이런 냉동창고 보온 판 의 주요 효 과 는 밀봉 성능 이 좋 고 보온 효과 가 있 으 며 습기 방지 효과 도 좋아 냉동창고 의 냉각 효 과 를 확보 하 는 것 이다.냉동창고 문 은 전기 냉동창고 문 을 사용 하고 냉동창고 관리자 가 출입 할 때 제때에 효과적으로 문 을 닫 아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이 유실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

응축 압력 은 응축기 의 전열 이 좋 지 않 으 면 응축 압력 이 증가 하고 냉각 전력 이 떨어진다.냉각 에 있어 서 는 공비 가 증가 할 것 이다.냉각 시스템 의 배치 가 너무 작 으 면 전열 능력 이 부족 해 응축 압력 이 높다.

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 즉, 전 폐 식 순환,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

OK or not?.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중,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

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멤 피 스냉동창고 에너지 절약 디자인3은 생산 및 운영의 안정성과 개선을 계속 돕습니다.



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

Safety production.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

신선 도 유지 고 는 사용 년 후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 구리 부스러기, 쇠 부스러기, 불순물 등 이 신선 도 유지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춘 다.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도 증가 하 며 전류 가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하 는 것 은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

멤 피 스.1 - 냉장 창고 바닥 설치 주의사항: 바닥 설치 가 평평 하고 평평 하지 않 은 곳 에 재료 로 바닥 을 평평 하 게 깔 고 판 과 판 사이 의 자 물 쇠 를 잠 그 며 창고 면 이 평평 하고 공심 감 이 없다.(이 배수 시스템, 예 를 들 어 창고 가 북방 실외 에 설치 되면 배수관 은 보온 이 필요 합 니 다).

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 과학,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 높이 와 창고 온도 등 을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냉동창고 안의 조명 처럼 작업 구역 내 에 집중 되 어 있다.

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