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uraymi냉동창고 공장 설치자세한 문제 해결 단계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13 15:57:59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 35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 23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

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 줄어든다.

AlBuraymi.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든 다른 냉동창고 든 창고 개조 냉장 고 는 많은 세부 사항 을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다른 작은 항목 이 잘 되 지 않 으 면 후기 사용 에 많은 번 거 로 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 예 를 들 어 에너지 소모 가 많 고 작은 문제 가 있다.

합 리 적 인 공간: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

.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

냉동창고 공사 의 전체적인 건설 성 과 는 이미 사용 에 들 어 갔 고 사용 수명 은 10 년 에 달 할 수 있다.

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


AlBuraymi냉동창고 공장 설치자세한 문제 해결 단계



부 드 러 운 널빤지: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

공기 냉각 식 냉장 창고 의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선풍기 의 방향 이 정확 한 지 를 봐 야 한다. 만약 에 회전 이 켜 져 작 동 할 수 있다 면 반전 은 전원 접선 이 반사 되 고 상 서 를 바 꾼 후에 작 동 해 야 한 다 는 것 을 설명 한다.

2. 식품 냉동창고 수리.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

packing.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생산 공정, 냉동, 제품 의 중첩,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

좋 은 습기 방지, 방수,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

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냉동 ·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


AlBuraymi냉동창고 공장 설치자세한 문제 해결 단계



8.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where.냉 풍기 구 배수, 휘발 식 냉각기 배수,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신선 도 유지 고 는 사용 년 후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 구리 부스러기, 쇠 부스러기, 불순물 등 이 신선 도 유지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춘 다.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도 증가 하 며 전류 가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하 는 것 은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

급속 냉동 창고 판 넬 종류: 플라스틱 강판, 염화 강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엠 보 알루미늄 등.

AlBuraymi.냉동 창고 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환경의 냉동 설 비 는 대부분 식 1 급 압축 냉각 시스템 을 사용 하고 프레온 을 냉 매 로 하 며 창고 안의 증발 방식 은 냉 풍기 로 서 천장 식 을 사용 할 수 있다. 만약 에 창고 간 의 수량 이 적 고 용적 이 500 세제곱미터 를 초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냉동 모델 을 고려 할 수 있다.창고 간 의 수량 이 비교적 많 으 면 다 중 헤드 병렬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

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방 안에 짓 는 거 야.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