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올 리 언 스30 제곱 의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데 얼마 입 니까?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13 22:23:22

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

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

뉴 올 리 언 스.응축 압력 은 응축기 의 전열 이 좋 지 않 으 면 응축 압력 이 증가 하고 냉각 전력 이 떨어진다.냉각 에 있어 서 는 공비 가 증가 할 것 이다.냉각 시스템 의 배치 가 너무 작 으 면 전열 능력 이 부족 해 응축 압력 이 높다.

가정 에 도 간단 한 냉각 장 치 를 갖 출 것 이다.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택 이지 만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냉동창고 안에 이슬 이 맺 히 지 않 는 다.냉동창고 내부 나 보온층 내부 에 노출 되 는 것 은 모두 유해 하 다. 신축 외 보온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이 발생 하고 외 벽 외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 예 를 들 어 우레탄 보온 판 의 보온 과 방음 효과 가 비교적 좋아 많은 업계 에서 사용 할 수 있다.냉동창고 가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에 대해 비교적 큰 요 구 를 하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 만약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운행 할 때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크 고 좋 은 냉장 효 과 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성능 은 냉동창고 의 건설 수 요 를 만족 시 켰 기 때문에 일반 냉장 고 는 건설 할 때 대량의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해 야 한다.이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한편,뉴 올 리 언 스일반 냉동창고 설치,뉴 올 리 언 스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이 몇 가지 식품 냉장 고 는 인공 냉동 으로 식품 을 저온 환경 에서 식품의 질 을 확보 하고 식품 부 패 를 줄 이 는 체계 적 인 프로젝트 이다.냉동 기술 은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에 영향 을 주 고 냉동 기술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며 생산 이 편리 하고 에 너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추고 식품 냉장 고 를 건설 하려 면 어떤 문 제 를 고려 해 야 합 니까?

공사 검 수 를 교부 하기 전에 판 면 을 깨끗이 닦 아야 하 며, 긁 힌 상처 가 있 을 때 처리 해 야 하 며, 판 면 에 뚜렷 한 긁 힌 상처 가 있어 서 는 안 된다.


뉴 올 리 언 스30 제곱 의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데 얼마 입 니까?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또 다른 이 유 는 시스템 냉 매 가 많 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 부 딪 히 면 먼저 누 출 점 을 찾 아 각 파이프,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

통풍 환기 장 치 를 사용 하여 외부 공기 와 교환 하 는 동시에 열 교환 도 발생 하여 & amp;누 열 & amp;, 활성탄 소, 체 등 이 있다.

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뉴 올 리 언 스과일 냉장고 얼마예요?,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

Executive standard.음량 고 는 20 ℃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45% ~ 75% 이 며 창고 의 벽, 천연두, 통풍, 소독,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냉동 시스템 은 전자 동 마이크로컴퓨터 전기 기술 을 사용 하여 지 킬 필요 가 없고 주로 서쪽 중 초 재, 기 구 를 보관 하 며 저장 구역 의 온도 와 습 도 를 측정 하고 기록 할 수 있다.

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


뉴 올 리 언 스30 제곱 의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데 얼마 입 니까?네 가지 주요 표준은 어떤 네 가지 수준의 기술입니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

total cost.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 마치 업무 상의: 교대: 모양, 입 판 과 바닥 잠 금)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

뉴 올 리 언 스.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

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

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