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pongBaharuNilai 마을냉동창고 공사 설치 가격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11 21:27:57

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

2 - 냉장 창고 입 판 설치: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즉, 입 판 과 바닥 잠 금)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

KampongBaharuNilai 마을.기계 방 의 청결 과 통풍 이 양호 하도록 유지 하고 정기 적 으로 응축기 의 세척 과 회 질 작업 을 하여 기계 장치 의 정상 적 이 고 안정 적 인 작업 을 확보 해 야 한다.

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 공,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 입 판, 천판,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

.냉각제 로 서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2kg/m3.

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 밀봉 성, 견고성 과 항 동성 으로 건축물 의 질 을 확보한다.


KampongBaharuNilai 마을냉동창고 공사 설치 가격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사이즈,KampongBaharuNilai 마을청과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제조 가격, 저장량 톤, 세제곱미터 틀, 상자) 입 니까?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실제 저장 온도, 저장 시간,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 입고 상품 의 온도, 냉동 기계, 공업 냉 풍기 / 튜브 홈, 보온 단열 재료, 냉각기,KampongBaharuNilai 마을대형 냉동창고, 문,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

신선 한 기계 의 구체 적 인 기능 특성.

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

production costs.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

방화 방화,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


KampongBaharuNilai 마을냉동창고 공사 설치 가격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1 - 냉장 창고 바닥 설치 주의사항: 바닥 설치 가 평평 하고 평평 하지 않 은 곳 에 재료 로 바닥 을 평평 하 게 깔 고 판 과 판 사이 의 자 물 쇠 를 잠 그 며 창고 면 이 평평 하고 공심 감 이 없다.(이 배수 시스템, 예 를 들 어 창고 가 북방 실외 에 설치 되면 배수관 은 보온 이 필요 합 니 다).

Bidding.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과일 출고 시 주의사항: 입고 하 는 것 과 같은 이치 입 니 다. 출고 할 때 도 점차적으로 적응 해 야 합 니 다. 직접 출고 로 인해 과일 표면 에 물방울 이 응결 되 는 것 을 피하 고 색깔 이 어 두 워 지지 않도록 하 며 식 감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 온도 상승 온 도 는 매번 과일 온도 가 2 ~ 4 ℃ 높 아 지 는 것 이 좋 습 니 다. 상대 적 으로 습도 가 75 ~ 80% 입 니 다.온도 가 외부 온도 와 4 ~ 5 ℃ 차이 가 날 때 출고 할 수 있다.

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

KampongBaharuNilai 마을.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

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

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