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 엔과일 냉장고 설치시장 논리가 바뀌었나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2-11 10:12:04

가정 에 도 간단 한 냉각 장 치 를 갖 출 것 이다.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택 이지 만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냉동창고 안에 이슬 이 맺 히 지 않 는 다.냉동창고 내부 나 보온층 내부 에 노출 되 는 것 은 모두 유해 하 다. 신축 외 보온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이 발생 하고 외 벽 외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 예 를 들 어 우레탄 보온 판 의 보온 과 방음 효과 가 비교적 좋아 많은 업계 에서 사용 할 수 있다.냉동창고 가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에 대해 비교적 큰 요 구 를 하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 만약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운행 할 때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크 고 좋 은 냉장 효 과 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성능 은 냉동창고 의 건설 수 요 를 만족 시 켰 기 때문에 일반 냉장 고 는 건설 할 때 대량의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해 야 한다.이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

오로 엔.공기 냉각 식 냉장 고 는 냉장 창고 의 냉각 코일 표면 을 청결 하 게 유지 하고 주변 공기 가 유통 되 고 온도 가 낮 으 며 정기 적 으로 코일 에 쌓 인 때 를 씻 어 좋 은 열 교환의 효 과 를 확보 하 십시오.

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

.2 - 냉장고

그 다음으로 압축기 의 작업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은 연속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가능 한 경우 야간 에 더 많은 작업 을 할 수 있다.야간 작업 은 외부 기온 이 낮 고 냉각 수온 이 낮 아 지 며 응결 압력 과 응결 온도 가 모두 낮 아 지고 샘플링 의 냉 량 을 만 드 는 데다 가 냉동창고 판 의 똑 같은 역할 을 하여 압축기 의 전력 운행 을 감소 시 켜 에너지 절약 의 목적 을 달성 했다.

8.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오로 엔과일 냉장고 설치시장 논리가 바뀌었나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냉각 관 로 를 용접 할 때 는 오물 배출 구 를 남 겨 두 고 높 은 저압 에서 질소 로 오물 을 불어 서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해 야 한다. 세그먼트 로 나 누 어 오염 을 제거 한 후에 모든 시스템 이 오염 물질 이 합격 되 지 않 을 때 까지 불어 야 한다.오염 압력 용 0.8MPa.

급속 냉동 고 는 냉장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기체 성분 조절 을 증가 하고 저장 환경 에서 온도, 습도, 산화 탄소, 산소 농도 와 비닐 농도 등 조건 에 대해 과일 과 채소 의 호흡 작용 을 억제 하고 신진대사 과정 을 늦 추 며 과일 과 채소 의 신선 도와 상업 성 을 잘 유지 하고 과일 과 채소 의 저장 기간 과 선반 기 를 연장 하 는 것 이다.보통 과일 가스 조절 저장 은 일반 과일 보다 신선 도 유지 저장 기간 을 2 & mdash 연장 할 수 있다.3 배, 심지어 더 길다.네, 냉동 능력 부족: 냉 매 순환 량 부족 주요

이것 은 바로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재료 로 이런 재료 의 사용 은 냉동창고 의 보온 냉장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사람들 이 보관 하 는 물품 을 더욱 편리 하고 믿 을 수 있 게 만 들 었 다.재료 의 기술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현재 의 각종 냉동창고 재료 가 끊임없이 등장 하고 냉동창고 도 각각 비슷 하지 않다. 모두 가 선택 하여 구 매 할 때 합 리 적 인 대 비 를 하여 자신의 사용 수요 와 경제적 조건 에 맞 는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

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


오로 엔과일 냉장고 설치시장 논리가 바뀌었나



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Total quality assurance.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물 에 서 리 를 내리 고 서 리 를 내 리 는 물 분사 장 치 를 증발기 표면 에 뿌 려 이중 으로 녹 인 다음 에 배수관 으로 한다. 이 방안 은 효율 이 높 고 조작 절차 가 간단 하 며 창고 온도 의 변동 이 적다.에너지 측면 에서 분석 하면 평방미터 당 증발 면적 의 소 모 량 은 250 - 400 kj 에 달 할 수 있다.물 에 서 리 를 내 리 는 것 은 창고 안의 안 개 를 쉽게 만 들 고 냉 간 천장 에 물 을 떨 어 뜨 려 사용 수명 을 낮 추 는 등 이다.

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별 -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10 ~ 12 초);유압 실린더 고장 (리 셋 없 음);공기 유입 밸브 고장 (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연결선 이 느슨 하 다.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1TR 시간 계전기 고장.

오로 엔.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사이즈 저장량 톤, 세제곱미터, 틀, 저장 시간,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오로 엔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것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 입고 상품 의 온도,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 냉동 기계, 공업 냉 풍기 / 튜브 홈, 보온 단열 재료, 냉각기, 문,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

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오로 엔대형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오로 엔냉장 냉동창고 설치,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