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의료 용 냉동창고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01 14:54:44

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 배 풍 기 는 전기 공급 을 믿 을 수 있어 야 한다.배 풍 기 는 깃발 신호 경보 시스템 에 적합 하고 배 풍 기 를 직접 멈 추 지 않 고 과부하 엄호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버튼 상 자 를 눌 러 야 하 며 암모니아 압축기 방문 바깥쪽 의 벽 안에 몰래 설치 해 야 한다.

로스앤젤레스.선 공기 조절 창고 의 선로 시스템 에 문제 가 있 습 니까?선로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냉동창고 가 과부하 운행 여 부 를 확인 하고 선로 에 문제 가 있 으 면 제때에 애 프 터 처리 하 십시오. 전력 이 과부하 일 때 전력 또는 선로 의 제곱 을 증가 하 십시오.

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

냉동창고 안에 정 해진 저온 을 유지 하기 위해 귀주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바닥, 벽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정 해진 두께 의 단열 재 료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량 을 줄 여야 한다.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그래서 냉동창고 건축 은 일반 공업 과 민용 건축 과 달리 독특한 구 조 를 가진다.냉동창고 건물 은 공기의 진입 과 수증기 확산 을 방지 해 야 한다.

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 즉,로스앤젤레스냉동창고,로스앤젤레스냉장 고 를 설치 하 는데 얼마 입 니까?, 전 폐 식 순환,로스앤젤레스건설 설치 냉동창고,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


로스앤젤레스의료 용 냉동창고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좋 은 습기 방지, 방수,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

콜 드 체인 성능 발전의 중요 한 버팀목 으로서 냉동창고 냉각 시스템 의 표준화 건설 은 매우 중요 하 다.그것 은 냉동창고 시스템 의 에너지 소 모 를 합리화 하 는 데 도움 이 될 뿐만 아니 라 상품 의 저온 보존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중요 한 영향 을 미친다.

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

how much.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

고장 현상: 선풍기 모터 과부하, 선풍기 변형;선풍기 모터 고장;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노화);연결선 이 느슨 하 다.냉각기 가 막히다.배 풍 저항 이 크다.냉동창고 고장 현상: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 고압 스위치 동작,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


로스앤젤레스의료 용 냉동창고일반적인 전력망 간섭은 무엇입니까



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

Excellent service.냉장 창고 의 보온 판 은 우레탄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 는데 이런 냉동창고 보온 판 의 주요 효 과 는 밀봉 성능 이 좋 고 보온 효과 가 있 으 며 습기 방지 효과 도 좋아 냉동창고 의 냉각 효 과 를 확보 하 는 것 이다.냉동창고 문 은 전기 냉동창고 문 을 사용 하고 냉동창고 관리자 가 출입 할 때 제때에 효과적으로 문 을 닫 아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이 유실 되 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암모니아 압축 기 를 사용 할 때 는 전용 대 를 지정 하고 배기 온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하 며, 고압 을 칠 때 는 세그먼트 를 사용 하여 압력 차 를 줄 여야 한다.

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

로스앤젤레스.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

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

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 냉각 탑, 압축기,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