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바 보 데 라 스 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1-30 14:53:26

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오일 트랙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운동 부품의 마모를 가속화시켜야 한다.승강기 공장은 일부 유지보수 제도를 제정할 것을 건의하는데,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리프트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이런 설비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 예를 들면 이동의 형식에 따라 고정 승강 장치 및 차량 탑재 승강 장치 등의 종류로 나눌 수 있다.이른바 고정승강이란 일반적으로 한 곳에 설치하면 고정된후 승강작업을 진행할수 있다. 이런 류형의 승강설비는 일반적으로 류수선우에서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데 일부 대형생산라인은 재료에 설치할 때 재료를 일정한 위치로 승강시킨 다음 생산라인에 투입하여 생산을 진행하려면 전문적인 승강장치가 있어야 하며 생산라인의 어느 한 위치에 고정되여야 한다.

비 바 보 데 라 스 카.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100여 미터에 달하며, 100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거의 100킬로그램에 달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반드시 충분한 인장 강도가 있어야 한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단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조작이 비교적 편리하여 이 룡문의 타가조립이 쉽고 조작이 힘을 절약하며 이동이 령활하여 높이가 1m에 달하는 고정좌석 등 장애물을 뛰여넘을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비 바 보 데 라 스 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은 4륜 이동식, 2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보조 자전거식,비 바 보 데 라 스 카공사장 사람이 화물 사다리를 오르내리다., 승강 높이가 a미터에서 1s미터로 나눌 수 있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실현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하다.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Sampling inspection.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비 바 보 데 라 스 카공사장 승강 화물 사다리 승강,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비 바 보 데 라 스 카고정 유압 승강 사다리,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1리터 플랫폼 측면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다른 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가 조일 때의 축 방향력에서 가로 방향력을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비 바 보 데 라 스 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크기가 불안정한 경우 수행할 작업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Manufacturing cost.유압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어떻게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루전보호기를 증배하여 이 배치를 증가하는가 하는것은 아주 흔히 볼수 있으며 원가도 높지 않아 실속도 있고 안전도 있어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다.

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작동 가능한 작업 플랫폼 재설정, 편리한 운송 방식, 어디든 견인 될 수 있습니다.

비 바 보 데 라 스 카.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외에서 사용하든 실내에서 사용하든 모두 오랜 시간이 지난후 일부 작은 결함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바로 승강기에 대한 유지보수이다. 어떻게 정확하게 절차에 따라 오는가 하는것도 난제로 되였다. 소편은 여러분들과 함께 해답을 해보자.

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