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블 렌 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가격을 얻는 방법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1-30 12:50:40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2,코 블 렌 츠두 층의 유압 승강 사다리 요점, 3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쌍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코 블 렌 츠.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코 블 렌 츠실외 엘리베이터,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

화물 중량 유압 승강 플랫폼의 탁상 위의 화물은 정격 하중 내에 있어야 하며, 과적은 승강 속도와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두가 과적하지 않은 상황에서 화물을 적당히 증가시켜 작업 효율을 보장할 수도 있고, & lsquo;여러 번 적게 넣기 ’,유연한 사용.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승강기를 이용하여 잉태되어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코 블 렌 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가격을 얻는 방법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장치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기계 부분은 주로 유압 시스템, 기계 장치를 포함한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Quality inspection report.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40~50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32#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세월은 용서할 수 없는데, 유압 승강 플랫폼이 어찌 그렇지 않은 적이 있겠는가?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유압 시스템에서 예를 들면 리프팅 무력, 오일 파이프 이음매 느슨함, 잡음 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이 이미 노화되었음을 예시하는 징조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노화는 사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 ldquo를 완화시킬 수 있는가;노화”이 피할 수 없는 문제는?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코 블 렌 츠레일 체인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가격을 얻는 방법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레일식 승강기의 응용이 비교적 광범위하여 레일식 승강기를 사용할 때 일부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오늘 소편은 레일식 승강기의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해 준다.

packing.유압 승강 플랫폼의 용도 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을 선택하고 배치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

1: 나선형 승강기가 녹슨 것은 일부 공장의 재질이 스테인리스강이 아니기 때문이다.만약 녹이 슬어 심각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사피지로 갈아서 녹을 제거할 수 있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코 블 렌 츠.기계장치: 탁상면, 궤도홈, 와이어로프, 체인, 도르래 등 기계장치, 재료가 실재하여 안전을 확보한다.

물이 고이기 쉬운 습도 고공 작업차 차량이 눈비가 내리는 날씨를 자주 검사하거나 진흙탕 도로를 달리는 것은 필연적이다. 바닥과 일부 차이와 실내 바닥은 진흙이 모이기 쉽다. 만약 업주가 제때에 씻지 않으면 수분을 숨길 수 있다.따라서 휠 외연, 문, 나무 줄기 바닥 구석, 열쇠 구멍과 와이퍼 프레임 및 기타 지역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문과 각 부위의 배수 구멍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자동차 의자 커버가 습도, 카펫 및 바닥과 같은지 확인하고 녹슨 부품을 방지합니다.

몇 가지: 모터 회전 회로 차단.모터 권선 중 한 개의 위상 권선 회로가 끊어지거나 병렬 브랜치 중 한 개의 브랜치가 끊어질 때, 모두 삼상 전류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모터를 과열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