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 독에스컬레이터 기업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아나운서:hp779HP136589660 릴리스 시간:2023-11-30 13:46:15

충분한 시장 조사 연구 및 현지 고찰을 잘하여 그 회사의 규모와 그 정도를 확정해야 한다.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자 필수적인 것이다. 시장의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도모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줄여 승강 제품의 품질을 크게 떨어뜨린다. 비록 그들은 매우 싸게 팔 것이다. 그러나 이런 기계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위험계수도 크다.그러므로 사람으로서 약간의 가격의 적합성을 탐내여 더욱 큰 아쉬움을 빚어서는 안된다.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은 얼마입니까?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덩 독.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심장은 그것의 유압 시스템에 있다. 유압 시스템의 양호한 운행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과 수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시스템을 잘 유지 보수하면 오래도록 좋은 운행을 할 수 있을까?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마음의 시원함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공유한다.

.고공 청소 등 1인 작업의 고공 작업.

고공 청소 등 1인 작업의 고공 작업.

고공 청소 등 1인 작업의 고공 작업.


덩 독에스컬레이터 기업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덩 독공사장 사람이 화물 사다리를 오르내리다.,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30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화물 중량 유압 승강 플랫폼의 탁상 위의 화물은 정격 하중 내에 있어야 하며, 과적은 승강 속도와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두가 과적하지 않은 상황에서 화물을 적당히 증가시켜 작업 효율을 보장할 수도 있고, & lsquo;여러 번 적게 넣기 ’,덩 독엘리베이터 3톤,유연한 사용.

consumption.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덩 독에스컬레이터 기업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승강기는 보행기구,덩 독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승강기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덩 독.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승강기가 사용 후에 정비하지 못하면 승강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오늘 소편은 승강기가 사용 후에 어떻게 정비하는지 여러분에게 승강기 기계의 양호한 기술 상태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 시공 기계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기계 고장을 줄인다. 각 시공 기업은 반드시 관련 유지보수,정비규정은 필수적인 설비정비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에만 급급하여 설비의 유지보수를 돌보지 않을수 없으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엄금한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