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각종 변압기설치 조정 주의 요소

아나운서:hp122HP117294921 릴리스 시간:2024-04-11 16:02:31

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전력 변압기 기초 지식,

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20% 높일 수 있다.

(2) 지면에 설치된 건식 변압기 변대돈의 높이는 보통 0.5m이고 그 주위에는 7m보다 적지 않은 난간을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이런 부정확한 근본 원인은 용량 사용률의 사이즈에 따라 변압기 “대라르 소형차 ”를 느낄 때 반드시 사용률이 높은 소용량 변압기로 대용량 변압기를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 철 손실을 단일하게 고려하여 구리 손실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사실상 어떤 부하를 대상으로 소용량의 유공률 손실이 대용량을 초과했기 때문이다.변압기의 유공 전력 손실을 재기 때문에 전자에너지를 소모했다.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2개 또는 2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 내부에 과부하 또는 단락이 발생하고 인화성 절연 원자재는 고온과 전기 고해의 위해를 받는다. 용해 점화로 인해 많은 기체가 발생하여 전력 변압기 내부의 작업 압력을 대폭 높여 케이스에 점화를 초래하고 대규모 단전을 초래하여 모든 정상적인 생산 제조와 생존에 해를 끼친다.전력 변압기가 작동 중에 화재 사고가 발생한 원인은 세 가지가 있다.

전자기 코일은 구리 전력선을 감거나 박으로 감아서 유리섬유로 끌어올린다. 에폭시 고무는 충전물 진공 건조 설비를 필요로 하지 않고 공기를 제거하고 전체 콘크리트를 주조한다. 단열의 강도가 높고 단거리 고장에 강하며 자주 고장나고 충격에 견디는 작업이 부지런하다.


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각종 변압기설치 조정 주의 요소



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각종 용접 공정과 기계 설비,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재료 제조 공정, 자동차 오일 탱크, 상승 받침대,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구리,알루미늄은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차단한다.기신 세트 복 삽입 철 공예, 도선 설치 공예,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맞춤형 전원 변압기, 진공 펌프 침유, 총 설치 공예,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2012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4위안-30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

표치법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파의 전 과정을 계산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유침식 변압기의 회전조를 여러 개의 모듈로 구분하고 그의 각 모듈은 하나의 등가의 회로로 대체한다. 그의 전원 회로는 하나의 전감과 세로 용량, 대지용량 또는 회전조 간의 용량을 포함한다.그들 각 모듈의 감지 사이에 상호감지기가 존재하고 체인형 인터넷을 수집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등가 전원 회로로 삼아 얻은 결론의 정밀도는 현실 프로젝트의 필수에 도달할 수 있다.

average method.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자동차 오일 탱크, 상승 받침대,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표층 처리 공정과 품질 기준, 구리,알루미늄은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차단한다.기신 세트 복 삽입 철 공예, 도선 설치 공예,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 진공 펌프 침유, 총 설치 공예,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35kv 건식 변압기 모델,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24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


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각종 변압기설치 조정 주의 요소



스위치 전원이 일상전이 부족하다.

quality.전력 변압기가 72h(환경습도 >95% 시 허용시간이 감소할 경우)를 초과하여 운행을 정지할 경우 투입하기 전에 절연을 해야 한다. 2500V 접지 로터로 정확하게 측정하고 한 번에 두 번 옆 및 땅에 대한 절연 저항 ^300Mfl, 두 번째 옆에 있는 땅에 대한 절연 저항 ^100MH, 철심 대지에 대한 절연 저항 >5Mfl(접지 장치 슬라이스를 분해해야 함을 유의).

전력 변압기는 발전소와 변전소에 대해 말하자면 부족할 수 없지만 우리가 전력 변압기를 응용하는 전 과정에서도 반드시 많은 난제를 유의해야 한다.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세 인 트 카 를 로 스 델 줄 리 아.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24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송유관(또는 오일 샘플 현판)이 없는 중소형 전력 변압기에서 샘플을 추출할 때, 작동하지 않을 때 유리 시험관 등 전력 변압기에서 밑바닥의 오일 샘플을 추출할 수도 있고, 기름을 바꾸는 방법으로 샘플을 대체할 수도 있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24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