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 세냉동창고 의 설 치 는 1 평방미터 에 얼마 입 니까?고객을 유치하는 주요 방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1-03 12:24:48

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산호 세.암모니아 압축 기 를 사용 할 때 는 전용 대 를 지정 하고 배기 온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하 며, 고압 을 칠 때 는 세그먼트 를 사용 하여 압력 차 를 줄 여야 한다.

깨끗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압축기 의료 냉동창고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습 니 다. 만약 에 대량의 얼음 과 물이 있 으 면 반드시 시간 에 정리 해 야 합 니 다. 또한 청소 할 때 두 드 려 서 는 안 됩 니 다. 지면 이 손상 되 고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

.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

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

그 요점 을 잘 파악 하 다.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


산호 세냉동창고 의 설 치 는 1 평방미터 에 얼마 입 니까?고객을 유치하는 주요 방법



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서리 와 사용 상황 에 따라 컴퓨터 내 파라미터 와 밸브 의 오픈 도 를 설정 합 니 다.

냉동창고 판,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 전문, 판 면 에 뚜렷 한 긁 힌 상처 가 있어 서 는 안 된다.

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긁 힌 상처 가 있 을 때 처리 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산호 세냉동창고 의 설 치 는 1 평방미터 에 얼마 입 니까?고객을 유치하는 주요 방법



부 드 러 운 널빤지: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

Job description.냉장 창고 설계 단계: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 소매 성 냉장 창고,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

케이블 은 매개 변수 에 부합 합 니까?같은 상황 에서 냉장 고 는 상 전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15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150 ~ 20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100 ~ 15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

산호 세.냉장 창고 설계 단계: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 소매 성 냉장 창고,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사이즈, 저장량 톤, 세제곱미터, 틀, 저장 시간,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 입고 상품 의 온도,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 냉동 기계, 공업 냉 풍기 / 튜브 홈, 보온 단열 재료, 냉각기, 문,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