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wlamyinegyunn소형 냉동창고 설치 가격산화 정도는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12 21:57:58

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

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

Mawlamyinegyunn.공기 조절 고 는 주로 과일의 저장 과 가공 가공 에 사용 되 는데 냉동창고 안에 과일 이 적응 하 는 저온 을 유지 하고 저장 시간 을 길 게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벽 은 모두 단열 창고 판 을 사용 하고 바닥 에 급속 판 을 놓 아 습 기 를 막 으 며 단열 외부 에서 열 을 전달 할 수 있다.오늘 우 리 는 여러분 을 데 리 고 냉장고 에 과일 을 어떻게 보관 하 는 지 에 관 한 주의사항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과일 입고 전의 소독 처리: 과일 을 과일 신선 도 유지 냉장고 에 넣 기 전에 냉장 고 는 소독 처 리 를 거 쳐 야 합 니 다. 소독 은 유황 을 사용 합 니 다. 이런 상황 에서 킬로그램 의 유황 은 100 세제곱미터 의 소독 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그리고 톱밥 을 사용 하여 폐쇄 창문 에 불 을 붙 이 고 이틀 동안 문과 창문 을 열지 마 세 요.매번 과일의 입 고량 이 너무 많 으 면 안 되 며, 매일 입 고량 이 10% 정도 면 된다.

냉동창고 에 설치 할 때 사실 특유 의 설치 기술 이 있 습 니까?이러한 기법 에 따라 설 치 된 냉장 고 는 효과 든 품질 이 든 모두 짧 고 길 며 흔히 있 는 것 이 며,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 각 철 부품 이후

.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

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중,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Mawlamyinegyunn소형 냉동창고 설치 가격산화 정도는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급속 냉동 고 는 광범 위 한 급속 냉동 창고 의 온 도 를 적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 창고 의 다 온 또는 쌍 온 도 를 실현 하여 서로 다른 고객 의 수요 고장 현상 을 만족 시 킬 수 있다. 기계 장치 의 전류 가 크 고 전압 이 너무 낮다.연결선 이 느슨 하 다.기계 장치 의 압력 이 규정된 압력 을 초과 하 다.기름 분리 코어 막힘;기기 고장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수 없고 퓨즈 가 고장 납 니 다.온도 스위치 고장;연결선 풀 기;주전 기 열 계전기 동작;냉동창고 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동작;변압기 고장전원 입력 없 음 (유닛);고장 제거 되 지 않 음 (기계 장치);기기 고장.

공기 조절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압축기 와 증발기 의 선택 이다. 냉동 시스템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핵심 으로 주로 압축 시스템 응축 시스템, 증발 시스템 과 조절 밸브 의 대부분 으로 구성 된다. 또한 선풍기, 도관 과 계량기 등 부속품 도 있다. 전체 냉동 시스템 은 밀봉 한 순환 회로 이 고 냉 매 는 이 밀봉 시스템 에서 순환 된다.필요 한 공 급 량 과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횟수 에 따라 적당 한 저온 조건 을 얻 을 수 있다. 압축 기 는 냉각 시스템 의 심장 으로 냉각제 가 시스템 에서 순환 하도록 추진한다.응축기 의 작용 은 압축 된 기체 냉 매 중의 열 을 제거 하여 액체 냉 매 로 응결 시 키 는 것 이다.응축기 의 냉각 방식 은 공기 냉각, 공기 와 물 을 결합 시 키 는 종류 가 있 는데 공기 냉각 은 소형 공기 조절 창고 냉각 설비 에서 만 응용 된다. 증발기 의 역할 은 공기 조절 창고 안의 냉 량 이다. 증발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설치 되 어 있 고 송풍 기 는 냉각 된 공 기 를 창고 안의 각 부위 로 날 리 며 대형 공기 조절 고 는 자주 바람 도 로 를 연결 하여 증발기 와 송풍 거 리 를 연장 시킨다.창고 온 도 를 낮 추고 고 르 게 하 다.

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

Direct material.시대 의 발전 에 따라 냉동 장 치 는 점점 흔 해 지고 생활 의 모든 면 에서 그의 사용 과 떨 어 질 수 없 으 며 가정 에서 도 간단 한 냉동 장 치 를 배치 할 것 이다.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정 이 고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은 필요 하 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Mawlamyinegyunn소형 냉동창고 설치 가격산화 정도는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수명 이 길다. 각 부 는 0.5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300 mm 가 적당 하 다.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How much does it cost?.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

냉각 하강 목적.

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

Mawlamyinegyunn.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

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