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ayRing냉동창고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08 12:57:54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

급속 냉동 창고 판 넬 종류: 플라스틱 강판, 염화 강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엠 보 알루미늄 등.

SvayRing.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을 보 이 는 것 은 기계 장치 가 너무 커서 공기 조절 창고 안의 공기 온도 가 빠르게 떨 어 지면 서 인 한 것 일 수도 있 습 니 다. 그러나 상품 의 온 도 는 아직도 비교적 높 은 수준 에 있 고 공기 조절 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보온 작용 이 비교적 좋 지 않 기 때문에 산열 이 빨 라 질 수 있 습 니 다.이 현상 은 선택 한 공기 조절 창고 판 의 질 이 떨 어 지기 때 문인 지 공기 조절 창고 판 을 선택 할 때 반드시 두 께 를 주의해 야 한다. 두께 가 요구 에 부합 되 는 공기 조절 창고 판 만 이 일정한 보온 작용 을 할 수 있다.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

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내외 포 각 리벳 의 간격 은 각각 300 mm, 200 mm 이다.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설치 가 실 현 된 후 벽판 이음매 에 실리콘 밀봉 접착제 밀봉, 장식 을 골 고루 했다.


SvayRing냉동창고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할 때, 라 이브 러 리 판 을 설치 하 는 동시에 벽판 의 수직 도 오 차 를 교정 해 야 한다.지붕 창고 판 의 길 이 는 벽 표면 이 10mm 짧 고 지붕 창고 판 의 설치 가 실 현 된 후에 아웃 소 싱 각 을 설치 할 때 10mm 의 구멍 에 발포 재 를 쳐 서 창고 의 밀봉 성능 을 확보 해 야 한다.

전기 접점 은 전선 의 이 음 새 를 꽉 누 르 고 모터 의 메 인 라인 의 이 음 새 는 선 이 꽉 끼 며 필요 할 때 주석 을 달 아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 35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 23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

Industry management.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

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

Industry management.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

증발기 는 냉각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SvayRing냉동창고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다 층 냉동창고 의 점: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 냉각 의 교환기 이자 상당히 중요 한 기기 의 임 무 는 냉각 이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주로 냉각 과 열 을 흡수 하 는 용도 이다.신선 도 유지 창고 가 장기 적 으로 작업 할 때 증발기 의 날개 도 더러 운 물건 을 가득 붙인다. 대부분 제품 의 잡동사니 가 붙 어 있 고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 업 무 는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을 포함한다. 게다가 먼지 등 도 있 지만 정 해진 두께 에 이 르 면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에 영향 을 미친다.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이 나 빠 지고 정상 적 인 증발기 전용 세척 제 를 깨끗이 씻 으 면 된다.

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예 를 들 어 수축)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즉,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

SvayRing.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냉각제 로 서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

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