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atparaAbhaynagar 호텔냉동창고 설치 가 어디 가 좋 습 니까?시작 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07 15:57:52

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

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

BhatparaAbhaynagar 호텔.열기 융 상, 압축기 의 과 열 증기 가 응 축 될 때 방출 되 는 열량 은 증발기 표면의 이중 을 녹인다.그 특징 은 적용 성 이 강하 고 에너지 면 에서 합 리 적 이 며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있어 서 서 리 를 제거 하 는 동시에 증발기 에 쌓 인 기름 을 씻 어 낼 수 있 지만 서리 가 녹 는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창고 온도 에 일정한 영향 을 주 며 냉동 시스템 의 조절 소 가 복잡 하 다 는 것 이다.

운송 과정 에서 판재 의 졸 림 과 스 크 래 치 를 방지 하 는 적절 한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

폴리우레탄 스프레이 가 대중 형 냉장고 에 많이 응용 되 고 유명 브랜드 를 응용 하여 생산 하 는 것 은 가격 이 다 르 며 제품 의 품질 도 거리 가 비교적 크다. 고 품질의 것 이 아니 라 좋 은 상품 인 줄 몰 랐 다. 이것 은 장기 적 인 협업 상황 에서 얻어 진 결과 이다.

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의 ·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


BhatparaAbhaynagar 호텔냉동창고 설치 가 어디 가 좋 습 니까?시작 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각 버튼,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

냉동 관 로 를 설치 할 때 동관 배관 의 선택 은 압축기 의 배기 밸브 인터페이스 에 따라 배관 을 엄 격 히 선택해 야 한다.응축기 와 압축기 가 3 미 터 를 초과 할 때 는 배관 의 직경 을 늘 려 야 한다.

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

The cheapest.냉동창고 주변 에 오염,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

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냉동창고 공사 의 전체적인 건설 성 과 는 이미 사용 에 들 어 갔 고 사용 수명 은 10 년 에 달 할 수 있다.


BhatparaAbhaynagar 호텔냉동창고 설치 가 어디 가 좋 습 니까?시작 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서리 배수관 배수구 에는 배기 밸브 나 수 봉 정 을 설정 해 야 한다.추 운 지역 의 배기 밸브 와 수 봉 정 은 방한 대책 을 채택 해 야 한다.

knowledge.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

만약 긴급 한 상황 이 아니라면 주 전원 을 끊 어 기 계 를 닫 을 수 없다.만약 에 기계 장치 가 겨울 에 장기 적 으로 사용 을 멈 추 면 먼저 기 계 를 닫 은 다음 에 메 인 전원, 오 일 가열 기 를 닫 고 시스템 안의 물 을 다 넣는다.

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 염화 강판, 제품,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내부 요철 조 연결 을 통 해 하역 운반 이 편리 하고 설치 기한 이 짧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2 - 5 일 이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라 이브 러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 하거나 분리 하거나 확대 하거나 줄 일 수 있다.

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

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