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30 평방미터 냉동창고 설치 가격주의사항 소개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2-21 18:45:08

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안전,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

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

런던.화물 처리 구역 의 물류 냉동창고 공 사 는 화물 의 출입 이 빈번 하고 수량 이 많은 냉동창고 유형 에 속한다.따라서 창고 안의 온도 변동 이 비교적 적 게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화물 이 창고 에 들 어 오 는 온도 와 시간 을 저장 할 필요 가 있다.KFC 냉동 소개: 화물 이 빈번 하고 물동량 이 많은 물류 냉장고, 특히 저온 물류 냉장 고 는 업무 수요 에 따라 전문 적 인 화물 처리 구역 을 설치 하고 화물 처리 구역 의 온 도 는 보통 0 ~ 7 ℃ 이다.또 물류 냉동창고 에는 냉동창고 문의 잦 은 스위치 로 냉 방 량 손실 이 발생 하거나 온도 불합격 과 심각 한 서리 가 내리 지 않도록 중계 실 이 설치 된다.

가정 에 도 간단 한 냉각 장 치 를 갖 출 것 이다.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택 이지 만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냉동창고 안에 이슬 이 맺 히 지 않 는 다.냉동창고 내부 나 보온층 내부 에 노출 되 는 것 은 모두 유해 하 다. 신축 외 보온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이 발생 하고 외 벽 외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 예 를 들 어 우레탄 보온 판 의 보온 과 방음 효과 가 비교적 좋아 많은 업계 에서 사용 할 수 있다.냉동창고 가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에 대해 비교적 큰 요 구 를 하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 만약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운행 할 때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크 고 좋 은 냉장 효 과 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성능 은 냉동창고 의 건설 수 요 를 만족 시 켰 기 때문에 일반 냉장 고 는 건설 할 때 대량의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해 야 한다.이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

.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

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크레인)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 폴리스티렌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두께 100 mm)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

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수명 이 길다. 각 부 는 0.5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300 mm 가 적당 하 다.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


런던30 평방미터 냉동창고 설치 가격주의사항 소개



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융)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융)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

액체 저장 탱크 배관 수출입 배관 은 기계 장치 견본 에 표 시 된 배기 와 출 액 배관 경 로 를 기준 으로 한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

how much.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

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


런던30 평방미터 냉동창고 설치 가격주의사항 소개



차 가운 보온 판 에 가 벼 운 함몰 이 있 을 때 까지 조 이면 냉동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지 않도록 벽 을 세 울 때 는 냉동창고 의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재 료 를 깔 아야 한다.

Analysis project.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

사용자 클 라 이언 트 앱 / PC 로그 인 후 신선 도 유지 라 이브 러 리 는 실시 간 으로 에어컨 의 작 동 상태 및 관련 매개 변 수 를 볼 수 있다.도 회 풍, 송풍 한도 초과 등 고장 이 발생 했 을 때 경보 정 보 를 동시 수신 하고 고장 제거 에 신속하게 응답 할 수 있다.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중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바로 우리 가 흔히 말 하 는 면 체 이다. 즉,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

런던.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

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 줄어든다.

냉장 창고 설계 단계: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 소매 성 냉장 창고,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