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랜 제 스 타 드대형 냉동창고 설치 업 체우리 자신의 필요에 따라 어떻게 선택합니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2-15 13:34:01

급속 냉동 창고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현상 은 급속 냉동 창고 의 온도 가 내 려 가지 못 하고 내 려 가지 못 할 때 가 있다. 지금 은 창고 의 온도 가 느 린 원인 에 대해 간단하게 분석 할 수 있다. 급속 냉동 고 는 단열 이나 밀봉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냉 량 의 손실 이 크다. 단열 성능 이 떨 어 지 는 것 은 파이프, 창고 의 단열 벽 등 보온층 의 두께 가 부족 하고 단열 과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기 때문이다.그것 은 주로 디자인 할 때 보온층 의 두 께 를 잘못 선택 하거나 시공 할 때 보온 재 의 질 이 떨 어 지면 서 생 긴 것 이다.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

올 랜 제 스 타 드.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보호 와 정비 상식 에는 어떤 것들 이 있 습 니까?현재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응용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있다. 이것 은 우리 의 일상생활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 음식 생산 공장 을 제외 하고 현재 가게 와 식당 은 모두 신선 도 유지 고 를 건축 하기 시작 했다.건축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주요 의 도 는 바로 음식의 신선 도 를 확보 하기 위 한 것 이다.신선 도 유지 고 는 과정 에서 많은 주의사항 이 있 습 니 다. 완 성 된 후에 도 많은 보호 와 관리 사항 이 신선 도 유지 고 를 정기 적 으로 관리 하고 보호 하면 사용 수명 을 증가 시 킬 수 있 습 니 다. 그래서 조작 자 는 신선 도 유지 설비 의 보호 와 관리 상식 을 이해 하 는 것 이 필요 합 니 다. 그러면 신선 도 유지 설비 의 보호 와 관리 상식 은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

각종 자재,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 시험 보고서,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

.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8.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내외 포 각 리벳 의 간격 은 각각 300 mm, 200 mm 이다.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설치 가 실 현 된 후 벽판 이음매 에 실리콘 밀봉 접착제 밀봉, 장식 을 골 고루 했다.


올 랜 제 스 타 드대형 냉동창고 설치 업 체우리 자신의 필요에 따라 어떻게 선택합니까?



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 즉,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

전기 접점 은 전선 의 이 음 새 를 꽉 누 르 고 모터 의 메 인 라인 의 이 음 새 는 선 이 꽉 끼 며 필요 할 때 주석 을 달 아야 한다.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냉동 장 치 는 점점 흔 해 지고 생활 의 모든 면 에서 그의 사용 과 떨 어 질 수 없 으 며 가정 에서 도 간단 한 냉동 장 치 를 배치 할 것 이다.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정 이 고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은 필요 하 다.

How much is it.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 35 킬로그램 /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 23 자 /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

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 즉, 전 폐 식 순환,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

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


올 랜 제 스 타 드대형 냉동창고 설치 업 체우리 자신의 필요에 따라 어떻게 선택합니까?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

manufacturer.거품 밀 도 는 입방미터 당 38 킬로그램 에서 40 킬로그램 / 입방미터 이 며 강판 의 두 께 는 0.4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된다.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 폴리에틸렌 과 폴리 벤젠 지 를 위주 로 하고 폴리 벤젠 이 거품 을 일 으 키 는 보온 재 의 밀도 가 희박 하 며 보온 계수 가 높 지 않다.폴리에틸렌 은 정 해진 비 교 를 거 쳐 발포 밀도 가 적당 하고 보온 효과 가 좋 은 냉동창고 보온 재 이 며 하중 을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높다.폴리 벤젠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지만 단열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매우 좋 은 것 은 바로 우레탄 코어 판 으로 약간 높 지만 우레탄 판 은 보온 성 이 매우 좋 고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는 다.

액체 저장 탱크 배관 수출입 배관 은 기계 장치 견본 에 표 시 된 배기 와 출 액 배관 경 로 를 기준 으로 한다.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 배 풍 기 는 전기 공급 을 믿 을 수 있어 야 한다.배 풍 기 는 깃발 신호 경보 시스템 에 적합 하고 배 풍 기 를 직접 멈 추 지 않 고 과부하 엄호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버튼 상 자 를 눌 러 야 하 며 암모니아 압축기 방문 바깥쪽 의 벽 안에 몰래 설치 해 야 한다.

올 랜 제 스 타 드.방 안에 짓 는 거 야.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

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 줄어든다.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