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용접 관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2 16:15:36

응력 부식 스 테 인 리 스 강의 쌍 상 미시적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향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된다.일정한 온도, 응력, 산소 와 염소화합물 이 존재 하 는 상황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화합물 의 응력 부식 이 발생 할 수 있다.이러한 조건 이 쉽 지 않 기 때문에 L 과 317 L 의 사용 은 이 방면 에서 받 았 다.

1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는 DQ + 철 손 값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때때로 철 손실 값 을 넣 은 후에 G 를 넣 으 면 높 은 자기 감 을 나타 낸다.예 를 들 어 DQ 133 은 철 손실 치가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벨트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표시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 원강 준비;b. 가열 하기;c. 열 간 압연 천공;d. 머리 를 자르다.산세척f. 연마 하기;g.;h. 냉 간 압연 가공;i. 탈지;j. 고용 열처리;k. 정직 하 다.l. 파이프 절단;산세척완제품 검사

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 이다.용접 전류 가 50 ~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 0Lmin 이 고, 전류 가 50 ~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 5Lmin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사회 경제의 발전 에 따라 그 응용 도 점점 광범 위 하 게 보급 되 었 다.반드시 각 분야 에서 새로운 변 화 를 가 져 올 것 이다.

3: 스 테 인 리 스 강 봉: 둥 근 막대, 육각 막대 방 강, 편강, 육각강 원강, 옹 근 막대. 육각 막대 와 방 강 (편강)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절단) 형 재료 에 속한다.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 또한 304 F. 303CU.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

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 30mm. 60mm. 45mm. 80mm. 100 mm.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용접 관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23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0.03%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이론 적 중량: W = 외경 - 벽 두께 x 벽 두께 x 0.02491.

target.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

기압.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 기압 압력 시험 은 P = 0.5MPAa 이다.

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용접 관품질을 판단하는 방법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

Honest management.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23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0.03%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1)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20131 - 6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9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4%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6% 포인트 높 아 졌 다. 지난 6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24 만 톤 으로 조 강 86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 그 중에서 2 월 에 사상 최고 인 220.8 만 톤 에 달 했 고 3 - 6 월 에 하락 했 지만 210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허 베 이,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8% 와 2% 증가 했다.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2694 만 톤 증가 의 44% 를 차지 했다. 또한 산 시, 랴오닝,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100 만 톤 이상 이 었 다. 기업 유형 별로 보면 1 - 6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5%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2% 포인트 낮 았 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는 녹 슬 지 않 았 다.강관,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그러나 60%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

.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

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 공간 등 은 원자 확산 이 쉬 워 지고 저 주 피로 가 진행 되면 서 재료 내부 에 위치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다. 응력 작용 에서 위치 오류 의 미끄럼 과 등반 과 점 결함 이 서로 작용 하여 작은 구멍 의 집적 을 추진 하고 큰 구멍 을 형성 하 는 등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