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무슨 소용이야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1 09:23:58

  SPHDSPHD——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강철 띠 재질: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

.아르곤 가스 는 국가 규범 의 규칙 에 부합 되 어야 하 며 순도 가 999% 인 아르곤 가스 를 선택해 야 한다. 만약 에 불순물 함량 이 너무 많 으 면 아르곤 가스 의 유지 효 과 를 약화 시 키 고 용접 의 질 에 간접 적 으로 영향 을 줄 수 있다.

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SPCESPCE & mdash; & mdash;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52 심 충 강.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 1 / 8 경 은 1 / 4 경 은 1 / 2 경 은 1 입 니 다. 표면 가공 코드: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 SPCC - SD 는 표준 조 질,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 또한 SPCCT - SB 와 같 습 니 다.표준 품질 조정,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

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 고강도,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무슨 소용이야



파 이 프 를 설치 하고 시 압 에 합격 한 후 에는 저 염소 이온 수 로 씻 고 0.03% 의 과망간산칼륨 으로 소독 하 는 것 이 좋다.

로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씨 경도 시험 은 부 씨 경도 시험 과 마찬가지 로 모두 스 크 래 치 시험 이다. 다른 것 은 스 크 래 치 의 깊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 로 씨 경도 시험 은 현재 매우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으 며, 그 중에서 HRC 는 강관 표준 에서 부 씨 경도 HB 에 버 금 가 는 것 을 사용한다. 로 씨 경 도 는 극 연 에서 극 경 으로 측정 하 는 금속 재료 에 적용 되 며,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

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편) 는 DW + 철 손 치 (주파수 50HZ,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예 를 들 어 DW470 - 50 은 철 손 치 는 7w / kg, 두께 0.5mm 의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으로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

Welcome to inquire.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3mo & ge; 0, 0.006 & le; C N & le; 0.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 1250 ℃ 로 가열 하여 1 ℃ /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 730 MPa 이상 의 고강도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 공간 등 은 원자 확산 이 쉬 워 지고 저 주 피로 가 진행 되면 서 재료 내부 에 위치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다. 응력 작용 에서 위치 오류 의 미끄럼 과 등반 과 점 결함 이 서로 작용 하여 작은 구멍 의 집적 을 추진 하고 큰 구멍 을 형성 하 는 등

플라스마 아크 절단 부식 조건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는 다른 금속 원 소 를 함유 한 먼지 나 이류 금속 과립 의 부착 물이 축적 되 어 있다. 공기 중 에 부착 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간 의 응축 수 는 이들 을 하나의 마이크로 배터리 로 연결 시 켜 전기 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고 보호 막 은 전기 화학 부식 이 라 고 부른다.


박 벽 스 테 인 리 스 강관무슨 소용이야



6 밀도 400 & rdquo;시리즈 의 밀도: 303233420201 의 밀도 93310 s, 309 s, 316316 의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마 씨 체, 쌍 상 (페라이트 -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

Potential development.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201 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12% ~ 30%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 (파이프 의 둘레 14 - 실제 두께) 의 실제 두 께 는 0.02491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0.02491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

강판 의 기본 중량 (밀도) / kg: SPCC & mdash; —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