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산업 운영에 대한 팁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0-31 14:20:58

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

.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 과 를 무중력 곡선 과 스캐닝 렌즈 등 분석 수단 을 통 해 서로 다른 안정 제 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기 용액 에서 산세척 과정 안정성 에 대한 효 과 를 연구 한 결과, 이 시험 조건 에서 결합 형 안정 제 HF 와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 설 폰 기 살리실산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산화 층 을 완전히 제거 하 는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 음 을 나타 낸다.한편, 안정 적 인 효과 와 산세척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과 의 평탄 도 에 있어 서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 설 폰 기 살리실산 의 효 과 는 결합 형 안정 제 HF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 100 ℃, 변 속 률 은 0.01 ~ 5 s - 1 시의 고온 변형 행 위 를 말한다. 압축 실험 데이터 에 따라 유동 응력 곡선 을 그립 니 다. Arrhenius 관 계 를 바탕 으로 응력 변 수 를 고려 합 니 다.요소, 결합 변수 요소 의 개선 형 본 구조 방정식 구축, 광학 현미경 (OM) 결합재료 변형 과정 에서 미시적 조직의 특징 을 관찰 하고 가공 경화 율 - 유동 응력 곡선 에 따라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동태 재결정 임계 변 화 를 확정 하 며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방정식 을 바탕 으로 동태 재결정 부피 점수 모델 을 구축 한 결과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열 변형 과정 에서 비교적 낮은 온도 와 비교적 빠 른 변형 속도 에 대응 하 는 유동 응력 도 비교적 크 고 결합 변수 요소 의본 구조 모델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유동 응력, 값 과 실험 치 의 상관 계 수 는 0.986 88 이 고 평균 상대 적 인 오 차 는 6% 에 불과 하 며 이 모델 은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열 변형 과정 에서 의 변형 저항력 을 잘 나 타 낼 수 있다.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고온, 저속 의 가공 조건 에서 동태 적 인 재결정 행위 가 발생 하기 쉬 우 며 동태 적 인 재결정 부피 점수 와 변형 은 S 형 변 화 를 보인다. 이 모델 이 얻 은 값 과 실험 데이터.간 의 상관 성 이 비교적 좋아 서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열 가공 과정 에서 동적 재결정 의 부피 점수 가 잘 발생 한다. 도금 법 과 이들 을 결합 하 는 방식 은 구경 이 5 & mu 이 고 m 의 다 공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체 에 치밀 팔라듐 막 을 제조 했다. SEEDS, XRD 등 으로 다 공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팔라듐 막 을 표징 한 결과 0.1 gL 의 PdCl 2 용액 으로 완성 전 처 리 를 한 것 으로 나 타 났 다.의 다 공 성 스 테 인 리 스 강 을 화학 도금 한 후 팔라듐 함량 이 17 gL 팔라듐 용액 을 사용 하여 전기 도금 을 하면 성분 이 깨끗 한 팔라듐 막 을 제조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

  301—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산업 운영에 대한 팁



둘째,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50 ~ 850 ℃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23C 6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

이상 의 상황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보호 막 의 부식 을 야기 할 수 있다.

discount.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 50%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

  SPHC——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

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산업 운영에 대한 팁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51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0.9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6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51 - 0.90.920.024916 = 87kg 이 고 6 미터 길이 의 51 원 관 두께 가 0.92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7545 두께 0.92 의 6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75 + 4214 - 014 - 0.920.024916 = 38kg] 이다.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1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

Sincere service.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

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

.  ≥205TS(Mpa)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