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임펠러 폭 비교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5 15:27:24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 100 은 탄소 K: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18 - 0.23% 라 고 밝 혔 다.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

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 자동화 계기 전선 보호 관;정밀 광학 척 선로, 공업 센서, 전자 설비 선로 보호 관;전기 선로 의 안전 보호, 열 공 계기 모세혈관 의 보호 와 공 심 고압 광케이블 의 내부 지지.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세혈관 특성: 양호 한 성, 내식 성, 내 고온 내 마모, 인장 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축방향 장력 은 공칭 내경 의 6 배 를 견 딜 수 있 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굴복 강 도 는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배 이상 높다. 이런 특성 으로 인해 디자이너 가 제품 을 디자인 할 때 무 게 를 줄 이 고 이런 합금 비 는 317 L 보다 가격 우 위 를 가진다.이런 합금 은 특히 - 50 & deg 에 적용 된다.F/+600°F 온도 범위 내.이 온도 범 위 를 초과 한 응용 도 이런 합금 을 고려 할 수 있 지만, 특히 용접 구조 에 응 용 될 때 도 있다.middot; 압력 용기, 고압 파이프, 열 교환기 (화학 가공 공업).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 를 차지 했다.


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임펠러 폭 비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 선 계수, 열전도율,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저항,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열전도율,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양 씨 의 계수 (종 률)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Subzro 온도) 의 Ms 점 (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18Cr - 8Ni)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

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 마름모꼴 관, 타원 관, 육방 관,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

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 재 열기, 스팀 파이프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

discount.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예 를 들 어 과 채, 면 탕, 가래 등)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

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두께 0.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 얇 은 띠, 볼 륨 띠,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주: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임펠러 폭 비교



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Design brand.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초 슬 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응용 범 위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넓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 합금 요소 의 함량 이 높 고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높 으 며 일반 페라이트 에는 니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다.

.  · 펄프 와 제지 공업 분류 기, 표백 설비, 저장 처리 시스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불 정 척) 가 열 간 압연 강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5 - 0mm 이 고 길 이 는 0 -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 8m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