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강판빈 무승부 효과 분석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1 13:52:19

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 인성 이 좋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건축 업,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

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 20000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판빈 무승부 효과 분석



연마 대 연마 한 제품.

보일러 튜브,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GJB2608 - 9 (YB676 - 7 항공 용 구조 관,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GJB2296 - 9) (YB678 - 7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YBT 679 - 9) 항공 용 18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GJB2609 - 9 (YB680 - 7 항공 용 구조 관, 이음매 없 는 강관 (YBT 681 - 9)(YB681 - 7 항공 용 도관 20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

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 이다.용접 전류 가 50 ~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 0Lmin 이 고, 전류 가 50 ~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 5Lmin 이다.

Direct material.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

(5)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 증가 했다.1 -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 비록 이윤 이 34%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19% 에 불과 했다.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 에 달 했다.

오 염 된 공기 중 (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 산화 탄소,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


스 테 인 리 스 강판빈 무승부 효과 분석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

Create brilliance.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

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

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용접 사 연결 음극) 을 사용한다.

.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 펄스 변압기, 자기 증폭기,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

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