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halNovo160 이음매 없 는 사각 관정비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1-03 15:29:01

방관 이 끊 어 진 후 신 장 률 (& sigma;):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 sigma 로;단위

시료 압착 속 도 는 20 ~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

PinhalNovo.분사 또는 수공 기 계 를 사용 하여 녹 을 제거 할 때 아연 도금 방 관 이 표현 하 는 산화 철판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아연 도금 방 관 표면 금속 은 직접 공기 중 에 우뚝 솟 아 있다. 만약 에 제때에 바닥 칠 을 하지 않 으 면 아연 도금 방 관 표면 이 다시 녹 슬 기 쉬 우 며 칠 막 의 부 착 력 에 영향 을 미친다.저 는 일년 내 내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등 물자, 성실 경영 에 종사 하고 있 습 니 다.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페인트 는 시효 성 물자 에 속 하기 때문에 재고 의 축적 은 기한 이 지나 면 효력 을 잃 기 쉬 우 므 로 페인트 를 사용 하기 전에 반드시 주요 지 표를 재검사 해 야 하 며 그 결 과 는 표준 에 부합 되 어야 사용 할 수 있다.

절단: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

.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

용도 별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장식 용 사각형 관, 선반 설비 용 사각형 관, 기계 공업 용 사각형 관, 화학 용 사각형 관, 철 강 구조 용 사각형 관, 조선 용 사각형 관, 자동차 용 사각형 관, 특수 용도 의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Q345 의 탄소 당량 은 0.3%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4%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


PinhalNovo160 이음매 없 는 사각 관정비



2. 슬라이스 하기 전에.하 이 라이트: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

방 관 의 가공 기법 이 많 습 니 다. 구체 적 인 가공 기법 은 제 가 여기 서 여러분 께 소개 하지 않 겠 습 니 다. 여러분 들 은 방 관 의 가공 기법 에 대해 만 알 고 있 습 니 다. 그의 가열 기법 에 대해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의 가열 기술 을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시료 압착 속 도 는 20 ~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

Installation conditions.우수한 도장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먼저 코팅 이 도 포 된 물체 의 표면 에 튼튼 하 게 부 착 될 수 있 도록 요구한다.이 방면 은 도료 자체 의 품질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다른 한편, 시공 전의 코팅 표면 처리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물체 표면 은 각종 서로 다른 표면 처 리 를 거 친 후에 얻 은 도장 의 질과 경제 효 과 는 매우 다르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있어 모두 일정한 경도 가 있 기 때문에 응용 에서 무 게 를 견 디 는 데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많다. 그러면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역학 적 성능 을 시험 해 야 한다.

열 간 압연 Q355B 방관 연주 판 반제품 또는 초 압연 판 반제품 을 원료 로 하고 보 진 식 가열로 가열 을 거 쳐 고압 수 비늘 을 제거 하고 거 친 압연기 에 들어간다. 거 친 압연 재 는 절단 머리, 꼬리, 다시 정밀 압연기 에 들 어가 컴퓨터 압연 을 실시한다. 종 간 압연 후 층류 냉각 과 권 취 기 권 취 를 거 쳐 직 발 권 이 된다.직 발 권 의 머리, 꼬리 는 흔히 혀 모양 과 꼬리 모양 을 나타 내 고 두께, 너비 의 정밀도 가 비교적 낮 으 며 변 부 는 파도 형, 접 는 변, 탑 형 등 결함 에 자주 존재 한다.그 볼 륨 의 무 게 는 비교적 무 겁 고 강철 볼 륨 의 내경 은 690 mm 이다.


PinhalNovo160 이음매 없 는 사각 관정비



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

Recommendation and consultation.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

분사, 포환 또는 산세척 공정 처 리 를 거 친 아연 도금 방관 표면, 산화철 피 와 녹 등 을 비교적 깨끗하게 제거 하여 코팅 부 착 력 을 높 였 다.설치 현장에서 무조건 분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

PinhalNovo.고경도 방관 은 주로 피로 하중 을 견 디 기 때문에 반드시 높 은 경 도 를 가 져 야 하기 때문에 담금질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 또는 표면 담금질 또는 화학 열처리 등 을 하고 저온 회화 처 리 를 수행 해 야 한다.

방 관 성질 에 따라 만 든 HDPE 플라스틱 방 관 은 재질 이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부설 하기 쉬 우 며 물 저항 이 적 고 원가 가 낮 으 며 부식 방지 등 장점 을 가지 는데 그 사용 성능 과 경제적 효 과 는 철근 콘크리트 관 과 같은 규격 의 철 관 을 훨씬 초과 하여 공사 관 재 를 갱신 하고 교체 하 는 제품 이다.

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