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t감주 아연 도금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1-01 09:11:58

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

Fot.대구 경 Q355B 측 관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기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 일 표 방 관, 영국 제 방 관, 미국 표 방 관, 유럽 표 방 관,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

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공예 에 따라 & mdash 로 나 뉜 다.mdash;아크 용접 사각 관,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국 표) 냉 압 형 Q345B 방관 (국 표)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미 표)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유럽 표)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일본 표준)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 표준 번호: gbt 3091 - 2008.대표 재료: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 가스, 공기,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

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

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 유리 막 벽, 문과 창문 장식, 철 강 구조, 가드레일, 기계, 자동차, 가전, 조선, 컨테이너, 전력, 농업 건설,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 오토바이 프레임, 헬 스 기구, 레저 와 관광, 철 강 가구,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배관, 물, 가스, 오수, 공기,난방 등 유체 수송,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


Fot감주 아연 도금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

Q345B 방관 은 최근 몇 년 동안 출현 한 제품 으로 주로 내공, 냉 간 이음매 없 는 방관, Q355B 방관 으로 나 뉜 다.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 저항 용접 사각 관 (고주파,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대구 경 Q355B 사각 관 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일반 탄소강 은 Q19 Q23 SS 400, 20# 강, 45# 강 등 으로 나 뉜 다.저 합금강 은 Q34 16Mn, Q390, ST52 - 3 등 으로 나 뉜 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표 침 이다.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

recommend.방 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큰 차 이 는 강관 벽의 두께 에 있다. 예 를 들 어 박 벽 강관 은 모두 냉 철 기술 이 고 방 관 은 방 관 처럼 열 간 압연 기술 을 사용한다. 만약 에 도량형 단위 로 구분 하면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02 가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분수령 이 고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02 보다 작은 것 은 박 벽 강관 이 라 고 생각한다.큰 것 은 사각 관 이 고 용도 적 으로 볼 때 박 벽 강관 은 주로 파이프 에 사용 된다.사각 관 은 중 공 부품 의 반제품 에 많이 사용 된다.압력 을 견 디 고 중요 한 파이프 에서 사용 하 다.

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

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


Fot감주 아연 도금 관옳 은 것 을 선택 하 는 것 을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



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

Good reputation.복잡 한 단면 방관: 화형 방관, 개 구형 방관, 파문 형 방관, 이 형 방관.

유동 심 은 연 압 관 을 들 어 올 리 는 기계 장치 가 전성 기 에 처 해 있다.

방 관 은 금속 재료 가 장력 작용 에서 의 큰 능력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Fb - 견본 이 끊 어 질 때 받 는 힘, N (뉴턴) 이다.소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굴복 점 (& sigma; s) 은 굴복 현상 을 가 진 금속 재료 로 시료 가 늘 어 나 는 과정 에서 힘 이 증가 하지 않 고 (항정 유지) 계속 늘 어 날 때의 응력 을 굴복 점 이 라 고 한다.

Fot.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방 관 은 고온 의 고압,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 우 리 는 인장 강도 (& sigma; b)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Fb)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So) 으로 얻 은 응력 (& sigma;) 을 인장 강도 (& sigma; b)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MPa) 이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