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x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공급망 품질 관리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06 16:09:52

그러나 강관 은 운용 과정 에서 비교적 큰 확률 이 존재 하 는데 주로 내외 처리 가 번거롭다.최 우선 밖의 의문 은 매우 급소 하 며, 그 밖의 질량 의 좋 고 나 쁨 은 직선 적 이다.

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

Qax.특수 성능 강: a.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b. 내열 강: 항산 화 강, 열 강 강, 에 어 밸브 강 을 포함한다.c. 전열 합금강;d. 내 마모 강;e. 저온 용 강;f. 전기공 용 강.

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 압축,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 항 압 강도, 항 곡 강도,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

.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즉, 가로 수축 의 사이즈)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

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

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


Qax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공급망 품질 관리



방 관 에 장시간 저 장 된 파일 을 만 들 고 실행 합 니 다.

우 방 관 질 강 (P S 균 & le; 0.035%)

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

Good reputation.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 화학 처리, 투 환 처리,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4 ~ 6mpa 의 압축 공기, 연마재,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

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이 는 지,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Qax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공급망 품질 관리



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

Finance Department.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 인장 강도 & sigma;b (MPa):≥980 굴복 강도 & sigma;s (MPa):≥835 신 장 률 & dela;5(%):≥12 단면 수 축 률 & psi;(%):≥40 충격 흡수 공 (충격 치) (Aku2J): & ge;39.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

방 관 의 가공 기법 이 많 습 니 다. 구체 적 인 가공 기법 은 제 가 여기 서 여러분 께 소개 하지 않 겠 습 니 다. 여러분 들 은 방 관 의 가공 기법 에 대해 만 알 고 있 습 니 다. 그의 가열 기법 에 대해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의 가열 기술 을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

Qax.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

사각 관 은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을 거 쳐 만든다.방관 은 강관 업 에서 중요 한 지 위 를 가지 고 있다.

Q355B 사각 관 은 중 공 사각형 단면 형 강철 사각 관 으로 중 공 냉 곡 형 강 이 라 고도 부른다.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권 판 을 반제품 으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 사이즈 의 형강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