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pung PasirGudang 마을냉장 고 를 설치 하면 어떻게 비용 을 받 습 니까?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10 20:57:56

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

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Kampung PasirGudang 마을.시간 을 낸 후 액체 에 냉 제 를 주입 하여 표준 충 전량 의 70% & mdash;80% 의 무 게 를 가 진 후에 압축 기 를 작 동 시 켜 저압 에서 충분 한 양 까지 공 기 를 넣는다.

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냉동 ·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

.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

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 의 ·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

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Kampung PasirGudang 마을냉동창고,Kampung PasirGudang 마을냉동창고 설계 설치 공장,Kampung PasirGudang 마을대형 냉장 고 를 설치 한,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


Kampung PasirGudang 마을냉장 고 를 설치 하면 어떻게 비용 을 받 습 니까?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 다

방법

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market.냉동창고 의 수밀 성 이 좋다.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은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에 대한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은 상황 을 나타 내 며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 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작은 구멍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

냉동창고 안에 정 해진 저온 을 유지 하기 위해 귀주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주의해 야 한다. 냉동창고 의 바닥, 벽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정 해진 두께 의 단열 재 료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량 을 줄 여야 한다.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그래서 냉동창고 건축 은 일반 공업 과 민용 건축 과 달리 독특한 구 조 를 가진다.냉동창고 건물 은 공기의 진입 과 수증기 확산 을 방지 해 야 한다.

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 40kg /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018 ~ 0.024w / (m. k)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


Kampung PasirGudang 마을냉장 고 를 설치 하면 어떻게 비용 을 받 습 니까?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

market.1 - 냉장고 바닥 설치: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빈 틈 없 이 밀봉 성 을 확보 해 야 한다.신선 도 유지 창고 가 작 동 할 때 배수 되 고 배수관 은 유통 이 가능 한 곳 에 설치 해 야 한다.신선 도 유지 창고 문 주 는 충돌 방지 난간 을 설치 하고 창고 문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눈 에 띄 는 역할 을 한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안에 응급 조명, 경보 장치, 안전 통 로 를 설치 하고 돌발 상황 이 발생 할 때 자구 하거나 경찰 에 신고 하여 구 조 를 구 할 수 있다.

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

Kampung PasirGudang 마을.냉장 창고 의 실제 사례 는 현대 상업 이 신속히 발전 하면 서 기 존의 제품 저장 을 목적 으로 하 는 냉장 고 는 현대 상품 의 신속 하고 정확 하 며 소량의 유통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있다.따라서 제품 배 송 을 목적 으로 하 는 물류 센터 냉동창고 콜 드 체인 등 이 생 겨 나 고 빠르게 발전 해 상품 유통 체인 에서 점점 더 중요 한 역할 을 하고 있다.그렇다면 급속 하 게 발전 하 는 냉장 창고 건설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

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

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