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ogawa냉동창고 공장가치유지의식에 대한 오해는 무엇인가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1-12-09 20:27:55

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

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Kakogawa냉동창고,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Kakogawa냉동창고, 기업,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 입 판, 천판,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

Kakogawa.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가 도매 하 는 창고 의 온도,Kakogawa냉동창고 설치 공사, 온도 차이 등 주요 매개 변 수 는 모두 냉동 창고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설정 해 야 하 며 주요 매개 변 수 를 임의로 변경 해 서 는 안 된다.각종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정규 자질, 전화 문의 환영 합작 요청!냉동 창고 의 원래 공장 은 이미 고객 의 규정 에 따라 주문 제작 되 었 으 므 로 냉동 창고 의 성능 파 라 메 터 를 파악 한 후에 전시 판 에 각종 주요 매개 변 수 를 설정 해 야 한다.

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보통 최소 15cm 두께)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150 ~ 20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100 ~ 15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관 한 기관실 은 배 풍 조립 을 설치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방 형 전기 기 계 를 채택 해 야 하 며, 냉각 에 예측 할 수 없 는 일이 발생 하여 전력 공급 이 차단 되 었 을 때, 배 풍 기 는 전기 공급 을 믿 을 수 있어 야 한다.배 풍 기 는 깃발 신호 경보 시스템 에 적합 하고 배 풍 기 를 직접 멈 추 지 않 고 과부하 엄호 해 야 한다.배 풍 기 는 버튼 상 자 를 눌 러 야 하 며 암모니아 압축기 방문 바깥쪽 의 벽 안에 몰래 설치 해 야 한다.

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


Kakogawa냉동창고 공장가치유지의식에 대한 오해는 무엇인가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

냉 풍기 설치 기술 은 크레인 의 위 치 를 선택 할 때 공기 순환 이 좋 은 위 치 를 먼저 고려 해 야 한다.그 다음으로 라 이브 러 리 구조 방향 을 고려 하고 있다.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

Free consultation.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암모니아 나 프레온) 이다.

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

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


Kakogawa냉동창고 공장가치유지의식에 대한 오해는 무엇인가



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Executive standard.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

냉 풍기 설치 기술 은 크레인 의 위 치 를 선택 할 때 공기 순환 이 좋 은 위 치 를 먼저 고려 해 야 한다.그 다음으로 라 이브 러 리 구조 방향 을 고려 하고 있다.

창고 의 높이,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 냉동 설비,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

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