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난 성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디자인 방법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18 09:34:37

냉각 의 교환기 이자 상당히 중요 한 기기 의 임 무 는 냉각 이다.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주로 냉각 과 열 을 흡수 하 는 용도 이다.신선 도 유지 창고 가 장기 적 으로 작업 할 때 증발기 의 날개 도 더러 운 물건 을 가득 붙인다. 대부분 제품 의 잡동사니 가 붙 어 있 고 제품, 재생 자원 업무 에 전문 적 으로 종사한다. 업 무 는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허난 성대형 과일 냉동창고,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등 을 포함한다. 게다가 먼지 등 도 있 지만 정 해진 두께 에 이 르 면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에 영향 을 미친다.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냉각 이 나 빠 지고 정상 적 인 증발기 전용 세척 제 를 깨끗이 씻 으 면 된다.

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허난 성냉동창고 의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안전,허난 성대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

.좋 은 습기 방지, 방수 부식 방지 폴리우레탄 하 드 거품 의 폐 공 구조 와 사용 하 는 면 재 는 더욱 좋 은 내 공기 와 내수성 을 가지 게 하고 성형 할 때 상감 연결 구 조 를 만들어 나중에 조립 하기 쉽다.그것 은 별도의 절연 층 의 습기 방지 가 필요 없 이 절연 층 을 설치 하 는 많은 번 거 로 움 을 줄 였 다.

수냉 기 는 물의 혼탁 도 를 자주 냉각 시 키 고 냉각 수 를 자주 교체 해 야 하 며 급수 시스템 의 달리기, 돌출, 누 출 등 상황 이 존재 하 는 지 여 부 를 확인 해 야 한다.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


허난 성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디자인 방법



폴리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사용 수명: 폴리우레탄 거품 초기의 기본 성능 을 제외 하고 거품 의 성능 악화 상황 도 중요 한 지표 입 니 다.백 재 를 배합 할 때 일부 폴리에스테르 재료 의 사용 표면 에 거품 이 비교적 좋 은 강인성 과 충격 에 견 디 지만 냉동창고 에서 사용 한 후에 바삭 해 지고 충격, 충돌 에 견 디 지 못 한다.또한 일부 폴리에스테르 구조의 거품 은 내수성 이 떨 어 지면 거품 의 사용 수명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다.폴리 에테르 구 조 를 사용 하여 초기 에는 약간 부 드 러 웠 지만 수 일 후에 부 드 러 움 이 사라 지고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안정 적 인 성능 을 유지 했다.

단열 재료 의 선택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에 중요 하 다.공기 조절 창고 단열 재 의 선택 은 반드시 지역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 좋 은 단열 성능 도 있어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이 고 실 용적 이 어야 한다. 단열 재 료 는 몇 가지 유형 으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의 판 으로 가공 되 고 고정된 길이, 너비 와 두 께 를 가 지 며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하 는 수요 에 따라 해당 하 는 규격 의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 중 온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저온 공기 조절 창고 및 동결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판 괴 를 사용한다.다른 종 류 는 폴리우레탄 으로 거품 을 뿌 려 이미 건 설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재 료 를 직접 뿌 릴 수 있 으 며, 정형 후 습기 와 단열, 단열 재료 판 에는 폴리우레탄, 폴리 벤젠 등 이 있다.폴리우레탄 은 물 을 흡수 하지 않 고 단열 성 이 비교적 좋 으 며 장기 적 으로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하 며 냉동창고 가 건설 되 고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입 니 다. 의료 냉장 고 는 문의 하 러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 그러나 원가 비교;폴리 벤젠 지방 은 흡수 성 이 강하 고 단열 성 이 떨 어 지지 만 원가 가 비교적 낮 으 며 현대 공기 조절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으로 발전 하고 있다. 방습 층 과 단열 층 을 포함 한 창고 구 조 를 만들어 현장 조립 을 하 는데 그 점 은 시공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이동 이 가능 하지만 가격 을 비교 하 는 것 이다.

운송 과정 에서 판재 의 졸 림 과 스 크 래 치 를 방지 하 는 적절 한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Service first.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

즉시 냉각 은 냉동창고 의 응축기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축물 에 설치 하고 냉 매 의 휘발 시 냉각 중의 공 기 를 이용 하여 찬 공기 로 냉각 수요 로 냉각 시 키 는 물체 이다.이런 냉각 의 특징 은 냉각 속도 가 빠 르 고 열전도 온도차 가 적 으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가 간단 하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는 것 이다.

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


허난 성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디자인 방법



급속 냉동 고 는 광범 위 한 급속 냉동 창고 의 온 도 를 적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 창고 의 다 온 또는 쌍 온 도 를 실현 하여 서로 다른 고객 의 수요 고장 현상 을 만족 시 킬 수 있다. 기계 장치 의 전류 가 크 고 전압 이 너무 낮다.연결선 이 느슨 하 다.기계 장치 의 압력 이 규정된 압력 을 초과 하 다.기름 분리 코어 막힘;기기 고장호스트 고장;주전 기 고장;고장 현상: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수 없고 퓨즈 가 고장 납 니 다.온도 스위치 고장;연결선 풀 기;주전 기 열 계전기 동작;냉동창고 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동작;변압기 고장전원 입력 없 음 (유닛);고장 제거 되 지 않 음 (기계 장치);기기 고장.

Design brand.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이음매,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창고 문,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 탈착,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

필요 시 압축기 가 기관 으로 돌아 가 는 길에 필 터 를 설치 하여 시스템 내 오물 이 압축기 에 들 어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시스템 내 수분 을 제거 합 니 다.

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

허난 성.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

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