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이 특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맞춤형 디자인 컨셉

아나운서: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2022-03-16 15:34:35

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즉,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

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조 이 특냉동창고 설치,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

조 이 특.각 설비 의 연결 은 선 관 을 깔 고 클립 으로 고정 시 켜 야 하 며 PVC 선 관 을 연결 할 때 접착 으로 연결 하고 관 구 는 테이프 로 감아 야 한다.

냉장고 공사 건물의 별장 실, 도로 가공 층 은 배수 대책 을 세 워 야 한다.

.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

한편,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

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


조 이 특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맞춤형 디자인 컨셉



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

냉동창고 건축 공사 의 건축 평면도 및 기타 관련 자료.

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조 이 특냉동창고 설계 및 설치,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

packing.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 ldquo;먼저 & rdquo;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냉동창고 설치,조 이 특냉동창고 설치 가격,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습 니 다. 만약 에 대량의 얼음 과 물이 있 으 면 반드시 시간 에 정리 해 야 합 니 다. 또한 청소 할 때 두 드 려 서 는 안 됩 니 다. 지면 이 손상 되 고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


조 이 특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맞춤형 디자인 컨셉



운송 과정 에서 판재 의 졸 림 과 스 크 래 치 를 방지 하 는 적절 한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Product line.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 공, 기업,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 입 판, 천판,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

냉동창고 의 공기 세척 과 환 기 는 장기 적 으로 밀봉 한 유리 채 저장 창고 에 있 으 며, 채소 의 호흡 으로 산화 탄 소 를 방출 한다.너무 많이 쌓 이면 채소 저장 에 좋 지 않 은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이에 따라 반 창고 에는 통풍 환기 장치 나 공기 세척 장치 가 설계 됐다.

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엘리베이터 의 우물,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

조 이 특.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

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 즉, 전 폐 식 순환,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

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