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종합 품질 관리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1-11-03 22:22:02

  —유 니 버 설 모델;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식초)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980 ~ 1180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90 ℃ 에 달 할 수 있다.

  ≥520EL(%)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 할 때 는 파이프 의 표면 에 광택 이 있 는 지, 손상 되 고 눌 린 상황 이 있 는 지 를 꼼꼼 히 관찰 하고 절구 가 가지런 한 지 유의 해 야 하 며 이런 현상 이 발생 하면 신중하게 고려 해 야 한다.

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 인성 이 좋다.

  SPCCSPCC——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종합 품질 관리



  430—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dn 2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 부타디엔 고무 와 3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SPHDSPHD——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

Market trend.녹 슬 지 않 는 열 판 (I 급) GB 4239 -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I 급)

사이즈 가 더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 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추출 또는 이들 의 결합 을 사용 해 야 한다.냉 간 압연 은 보통 2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며, 강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환형 구멍 형 에서 압연 된다.콜 드 펌프 는 보통 0.5 ~ 100 T 의 싱글 체인 이나 더 블 체인 콜 드 펌프 에서 진행 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0.02mm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0.5 밀리미터 스 테 인 리 스 강판,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종합 품질 관리



사용 현황: 자동차,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Honest management.냉 가공 공정 의 성능 과 냉 성형 성능 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다.

600 시리즈 &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강판 의 기본 중량 (밀도) / kg: SPCC & mdash; —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

.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