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두 꺼 운 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5 09:35:16

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망간, 등) 에 달 려 있다.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약 4 천 748 원)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

.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 시계 태엽,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 또한 일부 & gamma 로 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내 고온 800 ℃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

.& ge; 40 정도 두께: 냉 간 2B 판 (0.09 & mdash; 0mm), 열 간 압연 공업 판 No. 1 (3 - 50mm) 중 후 판, 화학 판, 고온 판, 너비: 5mm - 850 mm 강철 띠, 1000, 1211250, 1500, 1800 mm 권 판, 평판 표면: 2B 광 면, No. 1 공업 면,06cr13al 스 테 인 리 스 강판, BA (6k) 거울 면 8K 거울 면, 필라멘트 면 9K 거울 면, 몇 가지 재 료 는 모든 시험 조건 에서 크리프 성능 이 일반 재료 보다 우수 하 다. 500 시간 시험 후 총 대응 변 수 는 0.12% 를 초과 하지 않 고, 이 곡선 은 비교적 안정 적 이 며, 신뢰 도가 높다 는 것 을 의미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수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서 피 해 를 입 었 다.석유화학 공업, 파이프 수송 등 강력 한 부식 매체 작용 을 가 진 작업 상황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부식 방지 성능 을 가 진 주요 원인 은 대량의 원소 인 CrNi 가 첨가 되 었 고, Cr 원 소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결정 하 는 주요 원소 이 며,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전극 전 위 는 Cr 원소 의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비약 적 으로 향상 되 었 다.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후의 열 에 있다.처리 과정 에서 Cr 원 소 는 탄화물 의 형태 로 기 체 를 석출 한다. 한편, Cr 탄화물 의 경 도 는 기본 체 보다 크 고, 복무 마모 과정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마모 방지 성능 을 향상 시 킬 수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부식 을 가속 화 시 켰 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좋 은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을 얻 으 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역학 적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의 결합 을 고려 해 야 한다. 현재 일부 학자 들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바 꾸 고 오 스 테 나이트 화 된 온도 와 시간, 템퍼링 의 온도 와 시간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역학 적 성능 에 대해 연구 하고 있다.부식 방지 성능 의 영향 을 발견 오 스 테 나이트 화 온 도 는 역학 적 성능 을 바 꿀 수 있 으 나 부식 성능 에 미 치 는 영향 은 매우 작 으 며, 템퍼링 온도 가 제2 상 에 미 치 는 영향 은 재료 의 부식 방지 에 큰 영향 을 미 치 며, 적당 한 오 스 테 나이트 화 온도 와 템퍼링 온 도 는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의 향상 에 이 르 렀 다. 일부 학자 들 은 표면 처리 로 재료 의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을 향상 시 켰 다.저온 질소 침 투 는 재료 표층 에 확산 층 을 형성 하고 재료 의 내 마모 성 을 높 여 Cr 발생 작용 과 화학 안정 상 07 - fe3N 두 가지 가 공동으로 재료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향상 시킨다 는 결론 을 얻 었 다.

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불 정 척) 가 열 간 압연 강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5 - 0mm 이 고 길 이 는 0 -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 8m 이다.


304 두 꺼 운 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탄소 구조 납품 상태: 열처리 (소 둔, 정화, 정화 후 템퍼링 고온 템퍼링)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

관 끝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끝 상태 에 따라 광 관 과 필라멘트 관 (나사산 강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차관 은 일반 차관 (수송 수, 가스 등 저압 용 관, 일반 원통 또는 원추 관 나사 로 연결) 과 특수 나사 관 (석유, 지질 시추 용 관, 중요 한 차관 에 대해 특수 나사 로 연결)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일부 특수 용 관 에 대해 나사 가 관 의 강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보완 하기 위해 보통 차관 앞에서 먼저 관 끝 을 두 껍 게 한다.(내부 두께, 외부 두께 또는 내외 두께).

도랑 토질, 물, 개조 단면,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

average method.열처리 합금 은 1900 & deg 가 낮 아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소 둔 처 리 를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이 처 리 는 용 융 소 둔 및 응력 제거 에 응용 된다.응력 해제 처 리 는 1900 & deg 보다 낮 을 경우;F 의 온도 에서 진행 하면 유해 한 금속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초래 하기 쉽다.

제조 공정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원형 파이프 반제품 & rarr;가열 & rarr;천공 & rarr;3 롤러 경사 압연, 연 압 또는 & rarr;탈 관 & rarr;정경 (또는 감 경) & rarr;냉각 & rarr;교정 & rarr;수압 시험 (또는 探 伤) & rarr;태그 & rarr;입고 압연 무 봉 관 의 원 료 는 원 관 반제품 이 고 원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용광로 에 가 져 다 가열 해 야 한다.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이다.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이다.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질 이 좋 으 며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 규격,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

열 간 압연 (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5 -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


304 두 꺼 운 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주로 산업 검사실에서 사용



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 탄소 함유량 + 알파벳 번호 (CK)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 times, 100 은 탄소 K: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18 - 0.23% 라 고 밝 혔 다.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

Executive standard.광택 성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은 생산 과정 에서 일반적으로 광택 을 내 는데 온수기, 정수기 안감 등 소수의 제품 만 광택 을 낼 필요 가 없다.따라서 원료 의 양호 한 광택 성능 이 필요 하 다.광택 성능 에 영향 을 주 는 주요 요 소 는 다음 과 같다. 1 원료 표면 결함.스 크 래 치, 마 점,스 테 인 리 스 스틸 난방 관, 담 금 등.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308T1 - E308LT1 - E309T1 - E309LT1 - 347 T1 - ET1 - 1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 고속 철도 용 차,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

.열 아연 도금 판 열 아연 도금 판 은 얇 은 강판 을 녹 인 아연 조 에 담가 표면 에 아연 을 붙 이 는 얇 은 강판 이다.주로 연속 아연 도금 기법 으로 생산 하 는데, 즉 말 린 강판 을 아연 이 있 는 도금 조 에 연속 적 으로 담가 아연 도금 강판 을 만든다.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중량 계산 방식: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두께 (mm) X 너비 (m) X 길이 (m) X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중량 (밀도)

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 보통 0.91 ~ 1 이 있 을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