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전 직원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3-23 10:52:06

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불 정 척) 열 간 압연 강관 은 5 ~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 냉 간 (압연) 강관 의 벽 두께 가 0.5 ~ 0mm 인 사람 은 0 ~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 8m 이다.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 화학, 의료, 식품, 경공업,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그 밖 에 구 부 림,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 F 스 테 인 리 스 강, A 스 테 인 리 스 강, A 1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

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s32101 스 테 인 리 스 강판,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

.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전 직원



7 구별 316 L 과 304 L 현재 상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2 종 30316 L(또는 독일 / 유럽 표준 에 대응 하 는 4308, 440,스 테 인 리 스 스틸 카드 프레스 커 브, 316 L 과 304 의 화학 성분 의 주요 차이 점 은 316 L 에 Mo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일반적으로 316 의 내부 식성 이 더 좋 고 304 보다 고온 환경 에서 부식 에 더 강하 다 는 것 을 공인 합 니 다. 따라서 고온 환경 에서 엔 지 니 어 는 일반적으로 316 L 소재 의 부품 을 사용 합 니 다. 그러나 절대적 인 것 이 아니 라 짙 은 환경 에서 아무리 높 은 온도 라 도 316 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이 일 은 정말 커 졌 다. 기 계 를 배 우 는 사람들 은 모두 나 사 를 배 웠 다. 고온 에서 나사 가 물 려 죽 는 것 을 막 기 위해 발 라 야 할 검 은 고체 제 를 기억 하 자. 이유 화 몰리브덴 (MoS, 그것 으로 부터 2 가지 결론 을 얻 었 다. [1] 모 는 확실히 내 고 물질 (금 이 어떤 도가니 로 녹 는 지 알 고 있다? 몰리브덴 도가니!) 이다. [2]몰리브덴 은 고가 의 유황 이온 과 반응 하여 황화물 을 생 성하 기 쉽다.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에 매우 강 한 것 은 없다. 결국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불순물 (그러나 이런 불순물 은 강 보다 부식 에 더 강하 다 ^ ^) 이 많은 강 으로 강 이면 다른 물질 과 반응 할 수 있다.

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

◆ 스 테 인 리 스 강, 합금 공구강 (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즉), 녹 슬 지 않 는 C & le;0.08% 예 를 들 어 0Cr18Ni 9, 초 저 탄소 C & le;0.03%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reform.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업계 의 경쟁 이 치열 해 지면 서 점차 심해지다.신선 한 브랜드 의 혈액 범람 과 시장 경제의 침체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제조 업 체 에 가입 하 는 발전 은 비 틀 거 린 다 고 할 수 있다.그러나 일부 관련 데 이 터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전체적인 시장 잠재력 은 여전히 매우 크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연결 제조 업 체 는 시장 을 이 길 수 있 도록 어떻게 한 걸음 한 걸음 진행 하고 안정 적 으로 전진 하 는 지 알 아야 한다.

5: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라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접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 수소 퇴 선, 전해 선,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 인장 강도 1500 - 2000.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 전 연 | 1 / 4 경 | 3 / 4 경 | 전 경 | 특 경. 와이어 로프 게이지: 7 * 1, 6 * 12, 7 * 7, 17 * 39 등 이 있 습 니 다. 같은 재질 의 선, 봉,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걸레 관, 관,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 비 싼 것 은 7 * 7 주 이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13 크롬강, 18 - 8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전 직원



  SPCDSPCD——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

Quality department.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

응용 분야: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 초 (초)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초 (초)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10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3 만 톤 안팎 이 고 초 (초)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 재력 을 투입 하여 이런 제품 의 연구 개발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한편,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

아르곤 가스 가 용접 용 융 지 를 잘 보호 하고 용접 작업 에 편리 하도록 하기 위해 텅스텐 극 중심선 과 용접 처 부품 은 보통 80 ~ 85 & deg 를 유지 해 야 한다.각, 충전 용접 사 와 공작물 표면 협각 은 가능 한 한 작 아야 하 며, 합금 공구강 (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즉), 녹 슬 지 않 는 C & le;0.08% 예 를 들 어 0Cr18Ni 9, 초 저 탄소 C & le;0.03%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

강철 띠 재질: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