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빈 센트아연 도금 프레스 홈 강관어떤 종류의 탄소가 있습니까?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3-20 15:51:01

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

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 유리 막 벽, 철 강 구조, 가드레일, 자동차, 가전, 조선, 컨테이너, 전력, 농업 건설, 농업 하우스 자전거 프레임, 오토바이 프레임, 선반, 헬 스 기구,세 인 트 빈 센트아연 도금 원 철관, 레저 와 관광, 철 강 가구,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세 인 트 빈 센트방 관 아연 도금 공장, 오 일 파이프 와 배관, 물, 가스, 오수,난방 등 유체 수송,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

세 인 트 빈 센트...................................................................................깊이 스 크 래 치 는 방관 의 강 도 를 낮 춘 다.

권위 적 인 곳 에서 방 관 탈지 시 강관 바깥 표면 에 때 가 있 으 면 먼저 깨끗 한 물 로 깨끗이 씻 고 자 연 스 럽 게 말 린 다음 에 마른 천 으로 탈지 제 를 담가 기름 을 제거 한 다음 에 야외 에 놓 고 건조 할 수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상대방 의 관 내 표면 이 탈지 할 때 관 의 끝 을 나무 마개 로 막 거나 다른 폐쇄 를 할 수 있다.다른 끝 에 있 는 이 관 의 용적 은 15% - 20% 의 탈지 용제 이 고 나무 마개 로 닫 아 평평 하고 깨끗 한 곳 에 두 거나 침목 이 있 는 작업대 에 60 - 80min 을 담 그 고 20min 간격 으로 파 이 프 를 돌린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곡 관 은 탈지 가 필요 하 다 면 탈지 용 제 를 적당히 증가 시 켜 전면적으로 담가 야 한다.탈지 후 관 내 용 제 를 쏟 아내 고 배 풍기 로 관 내 를 말리 거나 기름 이 함유 되 지 않 은 압축 공기 나 질소 가스 로 말리 거나 자연 바람 으로 말리 면 충분히 말린다.대구 경 관 은 면포 에 용 제 를 묻 혀 인공 적 으로 닦 아 낼 수 있다.방 관 도 용제 가 담 긴 긴 긴 홈 에 60 분 에서 80 분 정도 담가 둘 수 있다.농후 한 장치 의 농후 한 파이프 와 설 비 는 전체 설치 후 88% 의 농후 한 펌프 로 순환 하여 산세척 을 할 수 있다.순환 이 되 지 않 거나 진 한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 는 관 은 반드시 단독으로 탈지 해 야 한다.

.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

용도 별 사각형 관 은 용도 에 따라 장식 용 사각형 관, 선반 설비 용 사각형 관, 기계 공업 용 사각형 관, 화학 용 사각형 관, 철 강 구조 용 사각형 관, 조선 용 사각형 관, 자동차 용 사각형 관, 철 강 기둥 용 사각형 관, 특수 용도 의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먼저 구리 브러시 로 방관 면 층 의 침적물 을 제거 하고 송진 이나 등 으로 면 층 의 기름 얼룩 을 닦 아 내 며 인산 염 이나 크롬 산 염 이 함 유 된 용액 을 사용 하여 브러시, 스프레이 또는 침 출 로 정 해진 반응 시간 을 거 쳐 표면 에 대량의 담수 로 산 액 을 깨끗이 씻 어 낸다.


세 인 트 빈 센트아연 도금 프레스 홈 강관어떤 종류의 탄소가 있습니까?



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 일 표 방 관, 영국 제 방 관, 미국 표 방 관, 유럽 표 방 관,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

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

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345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2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용접 재료 용 H08Mn2SiA, 2mm 용접 사;기 체 를 순수한 CO2 기체 로 보호 하 다.층 용접 선의 용접 전 류 는 200 ~ 250 A 이 고, 층 은 240 ~ 320 A 이다.전호 전압 은 24 ~ 26V 이다.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용접 전류, 아크 전압,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Respect for customers.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영원히 변형)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

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 r 상구 가 형성 된다.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


세 인 트 빈 센트아연 도금 프레스 홈 강관어떤 종류의 탄소가 있습니까?



강 도 는 방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되 고 있 는 것 을 말한다.

A complete range of products.0 200×200× 0~ 0 220×220× 0~ 0 250×250× 0~ 0 280×280× 0~ 0 300×300× 0~ 0 320×320× 0~ 0 350×350× 0~ 0 380×380× 0~ 0 400×400× 0~ 0 420×420× 0~ 0 450×450× 0~ 0 480×480× 0~ 0 500×500× 0 ~ 0 각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의 규범 적 인 처리 방 관 은 금속 성의 양생 무 이다. 주요 성분 은 철 과 아연 으로 공기 중에서 산화 환원 반응 이 쉽게 발생 한다. 단 반응 은 바로 많은 새로운 물질 이 발생 했 고 원래 의 특성 은 이미 바 뀌 었 다.그러나 원래 의 관련 특성 을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산화 방지 처리 가 필요 하 다. 직접적인 원인 은 방관 이 공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지 못 하 게 하고 공기 중의 산 소 를 격 리 하 는 방법 이다.오늘 본 고 는 관련 된 사각형 관 의 산화 방지 절차 에 대해 비교적 규범 적 인 처 리 를 한다. 관건 은 당신 이 어떤 녹 방지 페인트 를 사 용 했 는 지 에 달 려 있다. 1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사용 하면 그 위 에 불소 탄소 페인트 를 직접 뿌 릴 수 있다.2. 알코올산 녹 방지 나 (홍 단) 이 라 고 부 르 면 탈 칠 제 로 씻 은 후 에폭시 아연 이나 부 철 녹 방지 페인트 를 다시 뿌 려 야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다.

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다음 과 같이 나 뉜 다. (a) 공예 에 따라 & mdash; —아크 용접 사각 관,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b)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 봉 용접 사각 관

& sigma 로;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L1 -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 mm;L0 - 시료 원시 거리 길이, mm.단면 수 축 률 (& psi;)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 psi 로;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 식 중: S0 - 시료 원시 횡단면 적, mm2;S1 - 시료 가 끊 어 진 후 축 경 부위 의 적은 횡단면 적, mm2.

세 인 트 빈 센트.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355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양음 8% 이 고 구 부 러 진 각도 와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

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시계 실천 에 있어 많은 기계 완성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잡 아 피 로 를 발생 시 키 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