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영업의 시장 점유율은 어디에 반영됩니까?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3-11 09:34:29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구경 은 DN 450 이상 입 니 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가끔 두 개의 용접 선 이 될 수 있 는데 왜 이런 상황 이 발생 했 을 까? 주로 원자재 문제 와 설비 가공 문제 때문이다.고객 이 요구 하 는 대구 경 용접 관 에 필요 한 너비 의 강판 제철소 처럼 생산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두 개의 판 을 용접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선 이 생 겼 다.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비교적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 은 주로 초음파 검사 기 이 고 권 관 의 같은 통 절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 이상 이 어야 한다.볼 륨 관 이 용접 선 을 연결 할 때 그룹 은 제 평 까지 대응 해 야 한다. 공칭 직경 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하 는 것 이 적당 하 다.권 관 가공 과정 에서 판재 표면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

: 발달 한 90% 의 두 꺼 운 벽 파이프 가공 업 은 디지털 절단 기 이 고 10% 만 수공 절단 이다.반면 디지털 절단 기 는 전체 수량의 부분 만 차지한다.10%, 그 중에서 수치 제어 플라스마 절단 의 비율 이 비교적 작다.공업 생산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열 절단 은 가스 절단, 플라스마 절단, 레이저 절단 등 이 있다.그 중에서 플라스마 절단 은 공기 절단 보다 더 넓 은 절단 범 위 를 가진다.더욱 효율 적 이다.정밀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재료 절단 표면 품질 에 있어 레이저 절단 의 질 과 비슷 하지만 원 가 는 레이저 절단 보다 훨씬 낮다.이에 따라 1950 년대 중반 미국의 성공 적 인 개발 이후 플라스마 절단 은 빠르게 발전 했다.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컴퓨터 와 디지털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디지털 제어 절단 도 활발 하 게 펼 쳐 져 가공 정 도 를 높 였 다.재 료 를 절약 하고 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플라스마 절단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권 관, T 자형 용접 권 관, 探 伤 용접 권 관, 16Mn 권 관, 이 형 권 관 의 대형 권 관 공장, 권 관 공장 에서 생산 한 T 자형 용접 권 관, 16Mn 권 관, 이 형 권 관 은 국내외 각 공사 건축 에 멀리 팔 린 다.

.강판 권 원 생산 공정: 강판 권 원 의 생산 공정 은 열 간 압연, 열 권, 주조 등 생산 방식 을 포함한다!강판 권 원 은 주로 양면 매 립 아크 용접 생산 공정 에 나타난다. 제품 은 용접, 외 용접, 교정, 평 두 등 여러 공정, 권 관, Q345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 16MN 권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적 으로 진행 되 고 있 으 니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아래 의 요구 에 부합 한다. 1. 도 킹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벽 두께 의 10% 에 2mm 를 더 해 서 는 안 되 고 3mm 2 거리 관 말단 200 mm 이상 의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2mm 3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다른 부품 은 1mm 4 권 관 단면 과 중심선 의 수직 편차 가 관 외경 의 100% 보다 크 고 3mm 이상 이면 안 된다.직선 도 편차 가 1mm / m 5 용접 선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양면 몰 딩 볼 륨 관 은 공칭 직경 이 600 mm 이상 이거 나 같 을 때 파이프 안에서 밀봉 하고 밀봉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은 더욱 좋 은 균일 한 청결 도와 거 친 분 포 를 얻 기 위해 샤브샤브 의 입자 크기 와 비례 디자인 이 매우 중요 하 다.거 친 정도 가 너무 커서 부식 방지 층 이 운로 의 피크 에서 얇 아 질 수 있다.또한 구름 길이 너무 깊 기 때문에 층 은 과정 에서 기포 가 형성 되 기 쉬 워 층 의 성능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

.압연 관 은 강판 롤러 로 강관 의 반제품 을 성형 한 다음 에 아크 용접 이나 용접 등 으로 강관 을 용접 한 다음 에 다른 성형 설비 에 가서 정경 과 성형 을 한다.이런 관 재 는 단일 생산 으로 효율 이 낮 고 관 재 의 품질 이 불안정 하 며 사이즈 의 정밀도 가 낮 지만 설비 가 간단 하고 투자 가 적다.직선 용접 관 설 비 는 효율 이 높 고 품질 이 좋 으 며 정밀도 가 높 으 며 성능 이 좋 으 며 대규모 강관 을 생산 하 는 주요 설비 이다.

1 탄소 구조 강: Q215 - A, Q215 - A. & middot;F,Q215-B,Q215-B·F,Q235-A,Q235-A·F,Q235-B,Q235-B·F, Q235 - C 일반 탄소강: B2 BY2 B2F BY2F B3 BY3 B3F BY3F A2AY2 A2F AY2F A3 AY3 A3F AY3F 2 양질 의 탄소강: 10.15 20 구동축 강 3 저 합금 구조 강: 123 MN 16MN 19MN 08TI 10TI 15TI 4 특수 용도 강철 재료 강판 이 야외 에 쌓 여 비 를 방지 하고 강판, 강판 표면 에 떨 어 지 는 산화 철판 은 덩어리 나 덩어리 로 변 하기 쉬 우 며 강판 이나 롤러 에 붙 어 있다.반복 적 으로 압력 을 받 을 때, 권 관 은 움푹 패인 결함 을 형성한다.

롤러 의 표면 돌출 부 를 정돈 하고 여러 번 가공 하기 전에 설비 표면 을 처리 하여 롤러 면 의 이상 한 돌출 부 강판 을 방지 하여 움푹 패 는 구덩이 의 나 쁜 점 을 만든다.


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영업의 시장 점유율은 어디에 반영됩니까?



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서 비교적 넓 은 용접 선 이 형 성 될 것 이다.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하 다. * 결국은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될 것 이다.파이프 제품 은 유형 이 풍부 할 뿐만 아니 라 가공 기법 과 성형 에 도 다양 하 다.대부분의 경우 성형 후 후 후 공정 은 용접 후 반제품 에 대해 다시 전체 길 이 를 확대 하여 용접 관 형의 질 을 향상 시킨다.즉, 확 경 공 예 는 대구 경 직 봉 권 관 생산 에서 완제품 관 의 품질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공정 이 되 었 다.

성형 전에 대강 은 교정, 자 르 기, 대패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림 처 리 를 거 쳤 다.

열 간 압연 강관 의 응용: 열 간 압연 강관 을 규격 모델 로 고정 시 킨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단점 은 열 간 압연 강관 의 또 다른 특징 이다.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는데 특히 실린더 생산, 공사 기둥 교량 시공, 대형 드럼 등 대형 설비 에 있다.상기 기업 을 위해 재료, 노동력 등 을 절약 하고 생산 원 가 를 낮 추 며 완제품 의 시장 경 쟁 력 을 향상 시 키 며 기업 의 발전 에 일정한 추진 역할 을 한다.연속 관 은 각종 고리 틈,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30%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400 이상, 벽 두께 8 -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Discount.두 파이프 의 수직 이음매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지지 관 외 벽 과 용접봉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 6 ~ I /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극 직선 권 관 망간 함량 이 몇 Q345B 권 관 이 고 망간 은 구조 강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요소 이다.탄소강 중의 망간 은 주로 제강 과정 에서 탈산 화제 로 쇳물 에 첨가 되 는데 보통 0.3 - 0.8% 의 범위 안에 있다.저 합금강 에서 망간 은 혼 합 된 합금 원소 로 그 중에서 16Mn 강 과 15MnV 강 중의 망간 함량 은 2 - 6% 이다.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은 보통 DN 450 보다 높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때때로 두 개의 용접 선 이다.왜 이런 상황 이 발생 했 는 지 는 주로 원자재 문제 와 설비 가공 문제 때문이다.고객 이 요구 하 는 용접 관 에 필요 한 너비 의 강판 공장 은 일반적으로 생산 되 지 않 기 때문에 두 개의 판 을 용접 해 야 하기 때문에 용접 선 이 발생 할 수 있다.


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영업의 시장 점유율은 어디에 반영됩니까?



장점 이 있 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 얻 은 용접 의 나머지 가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좋 지 않 습 니 다.

market price.주의해 야 할 것 은 실천 에서 금속 모래 와 금속 공이 샤브샤브 에서 의 이상 적 인 비율 을 실현 하기 어렵 다 는 것 이다. 왜냐하면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금속 모래 는 금속 알갱이 보다 더 높 은 파 쇄 율 을 가지 기 때문이다.이 때문에 혼합물 을 연속 으로 채취 하고 혼합 샤브샤브 를 테스트 해 야 한다.입도 분포 에 따라 새로운 샤브샤브 가 세척기 에 첨가 되 고 금속 모래 의 수량 은 새로운 샤브샤브 에서 보통 같다.

강판 의 권 도 길 이 를 정확하게 측정 하 는 것 은 각 권 관 공장 의 공정 요구 에 따라 강관 의 길이 측정 시스템 은 여러 가지 길이 가 생 겼 다.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래 스 터 척 의 길이 측정 기본 원 리 는 고주파 용접 권 관 양쪽 바깥쪽 에 각각 두 개의 고정 길이 의 래 스 터 자 를 설치 하고 레버 실린더 가 없 으 면 래 스 터 가 강관 양쪽 에 가 까 워 지고 빛 의 간섭 현상 은 강관 의 길 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

두 꺼 운 벽 용접 관 에서 생산 하 는 공 예 는 냉 간 압연, 냉 간 압연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강관 소 재 는 10 # 1, 20 # 1, 35 # 1, 45 # 1 을 일반 강관 이 라 고 부 르 고 16Mn 은 일반 강관 과 합금 강관 사이 에 있다.이 재 료 는 저 합금 강관,20# 두 꺼 운 벽 용접 관, 강관 재 료 는 27SiMn, 12Cr1MOV, 10CrMo 9 15CrMo, 35CrMo,Q345B 파이프,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합금 강관 으로 통칭 한다.용도 에 따라 구조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나 뉜 다.이음매 없 는 강관 운송;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보일러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비료 설비 용 고압 이음매 없 는 강관;지질 벽돌 탐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이음매 강관;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관;선박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파이프;냉 간 압연 정밀 이음매 없 는 강관;각종 합금 관.

.용 융 식 설치: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예 를 들 어 전열 식)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 튀 는 것, 떨 어 지 는 것,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굴 림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파이프, 변압기 파이프, 용접 박 벽 관,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이 재 료 는 주로 Q23 Q34 20#, 16 망간,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50205 - 2001, GB / T3092 - 2001 등 이 있다.제품 은 석유,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열,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국내 경제 형세 의 봉 전과 용접 주조 추세 가 빨 라 지면 서 디지털 절단 의 장점 이 인 정 받 고 있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제공 하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 을 한다. 디지털 제어 절단 은 판재 의 율 을 크게 향상 시 킬 뿐만 아니 라 제품 의 질 도 향상 시 켰 을 뿐만 아니 라 노동 환경 도 향상 시 켜 노동 효율 도 향상 시 켰 다.현재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계 에서 사용 하 는 디지털 절단 기 는 주로 화염 과 일반 플라스마 절단 기 이지 만 순수한 화염 절단 기 는 현대화 생산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현재 시장 수요 의 대부분 디지털 절단 기 는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 이다.이런 유형의 절단 기 는 두께 가 권 관 인 두 꺼 운 벽 권 관 판재 가공 과 두 꺼 운 벽 권 관 부품 가공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수 요 량 이 점점 커지 지만 외국 과 의 차 이 는 아직도 매우 현저 하 다. 주로 90% 의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 은 디지털 제어 절단 기 이 고 10% 만 수공 절단 이다.반면 디지털 절단 기 는 전체 수량의 부분 만 차지한다.10%, 그 중에서 수치 제어 플라스마 절단 의 비율 이 비교적 작다.공업 생산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열 절단 은 가스 절단, 플라스마 절단, 레이저 절단 등 이 있다.그 중에서 플라스마 절단 은 공기 절단 보다 더 넓 은 절단 범 위 를 가진다.더욱 효율 적 이다.정밀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재료 절단 표면 품질 에 있어 레이저 절단 의 질 과 비슷 하지만 원 가 는 레이저 절단 보다 훨씬 낮다.이에 따라 1950 년대 중반 미국의 성공 적 인 개발 이후 플라스마 절단 은 빠르게 발전 했다.컴퓨터 와 디지털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디지털 제어 절단 도 활발 해 지고 가공 정밀 도 를 높 였 다.재 료 를 절약 하고 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플라스마 절단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전력 전자 등 학 과 를 바탕 으로 공동으로 발전 한다.의 디지털 제어 절단 기술 은 20 세기 80 대 에 시작 되 었 고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의 걸음 이 비교적 늦 었 다.그러나 최근 국내 일부 대학,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