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의 심각한 스트레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2-26 15:34:34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은 건강 경제, 위생, 에너지 절약 의 수도관 으로 가정용 이 든 대공 사 건축 이 든 모두

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 친 환경, 땀 자국, 바닷물, 바 닷 바람, 토양, 철 거품 의 녹 등 광범 위 하 게 존재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매우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한다.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이렇게 하면 그 에 게 & ldquo 를 정 해 줄 수 있다. 부당 & rdquo 를 사용 할 수 있다.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

.둘째,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

5.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중국,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 예 를 들 어 미국, 일본, 300 학과, 400 학과,410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200 계;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

1: 스 테 인 리 스 강판: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 안개 면,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 BA 판 이 있 습 니 다.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 1m 1m * 2m 22m * 44m 5m * 3m 5m * 3m 5m * 6m 입 니 다.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 미끄럼 방지 판,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의 심각한 스트레스



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시공 용 재 료 는 자료 방안 에 따라 준비 하여 현장 에 보 내 고 방안 에 따라 공급 할 것 을 보증한다.

  408—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 의 Cr, 8% 의 Ni.

Bidding.납품 상태: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

검사 가 끝 날 때마다 카드 압 성형 효 과 를 검사 해 야 하 며, 카드 압 이 제대로 되 지 않 거나 관 재 의 카드 압 이 심각하게 함몰 되 는 상황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눈 으로 측정 한 것 은 파이프 포트 와 관 재 는 밀접 하 게 붙 어 있 고 DN 25 이상 의 관 재 는 성형 마름 변 의 작은 지름 이 관 외경 보다 0.1 - 2mm 가 약간 작고 관 경 이 클 수록 차이 가 크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업계의 심각한 스트레스



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Project scope.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박 벽 이음매 없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화학 분석: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

응용 분야: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

포장 이 필요 하지 않 으 면 계약서 에 포장 봉 지 를 열 어 스 크 래 치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긁 는 문 제 를 부담 하지 않 는 다 고 밝 혀 야 한다.

.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 0mm, 너비 50mm -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

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