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 리 블 랜 드아연 도금 대 방관 생산운영사항 분석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2-01-14 12:30:23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그의 사용 범위 가 현저히 많아 지면 서 우 리 는 여러 가지 방 관 을 사용 했다. 이 때 는 우리 가 합 리 적 으로 방 관 을 보관 해 야 한다. 고객 이 방 관 을 보관 할 때 도 합 리 적 으로 배정 하 는 것 을 배 워 야 한다. 다음 에 우 리 는 아래 관 리 를 어떻게 정확하게 보관 해 야 하 는 지 알 아 보 자.

방관 은 벽의 두께 가 두 꺼 워 지 는 것 을 제외 하고 그 각 부의 사이즈 와 변 부의 평직 도가 균일 하 다

클 리 블 랜 드.가압 크기 와 가압 시간 은 용접 의 성패 의 관건 이다. 방관 합성 재료 가 압력 을 가 하지 않 으 면 재료 자체 의 구멍 과 반응 에서 발생 하 는 기체 로 인해 대량의 구멍 이 생 길 수 있다. 반응 물 을 용접 틈 에 남 겨 두 는 것 을 허락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치밀 화 되 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반응 과정 에서 압력 을 가 하 는 것 이다.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GBT 97 -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있어 모두 일정한 경도 가 있 기 때문에 응용 에서 무 게 를 견 디 는 데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많다. 그러면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역학 적 성능 을 시험 해 야 한다.

방 관 에 장시간 저 장 된 파일 을 만 들 고 실행 합 니 다.


클 리 블 랜 드아연 도금 대 방관 생산운영사항 분석



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과 40 사이)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

많이 올 수록 대구 경 이음매 없 는 방 관 은 경제 발전 에 좋 은 역할 을 한다.대구 경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유형 이 매우 많 기 때문에 대구 경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의 연속 주조 반제품 공예 도 다르다.대구 경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의 연속 주조 반제품 공정 의 구체 적 인 절 차 는 어떤 것 이 있 습 니까? 사각형 관 은 말 그대로 사각형 의 관 형 입 니 다. 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 습 니 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입 니까? 어디 에 쓰 입 니까?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가방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합 니 다.다시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후에 필요 한 길이 로 잘라 낸다.일반적으로 50 개의 각 방 관 은 현물 에 있어 서 큰 규격 으로 10100.8 - 5 ~ 50050050010 - 2 방 관 을 용도 에 따라 구조 방 관,클 리 블 랜 드아연 도금 코팅 튜브, 장식 방 관, 건축 방 관, 기계 방 관 등 으로 나 뉜 다.

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

Discount.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 그것 은 '무엇 에 쓰 이 는 지, 어디 에 쓰 이 는 지, 대부분 사각형 관 은 강관 을 다수 로 하고 주로 구조 사각형 관, 장식 사각형 관,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방관 단면 설 계 를 할 때 두 가지 주요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 하 나 는 단면 의 안전성 이 고,클 리 블 랜 드아연 도금 방관 설비 공장,클 리 블 랜 드180 모서리의 관, 다른 하 나 는 단면 의 경제 성 이다. 단면 안전 을 위해 서 우 리 는 H 형강 의 허리 두께 와 높이 의 비례 가 145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고 요구한다. 기둥 으로 쓰 이 는 H 형강 은 반경 을 돌 리 는 것 과 그 질량 의 비례 로 경제 성 을 나타 낸다.

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


클 리 블 랜 드아연 도금 대 방관 생산운영사항 분석



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quality standard.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Q345 의 탄소 당량 은 0.3%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4%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

각 관 의 검사 항목, 샘플링 수량, 샘플링 부위 와 시험 은 해당 제품 기준의 규정 에 따른다.수요 측의 동 의 를 거 쳐 열 간 압연 방 관 은 압연 근 배열 에 따라 샘플 을 추출 할 수 있다.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HB), 낙 씨 각도 (HR HR HRC) 와 비 씨 각도 (HV) 등 이 있다.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

클 리 블 랜 드.화학 광택: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

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20mm 이상 이 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