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10 14:53:55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

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합금 은 &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50°F/+600°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C≤0.030 Mn≤00 Si≤00 p≤0.030 S≤0.020 Cr 20 ~ 20 Ni 5 ~ 5 Mo0 ~ 5 N 0.14 ~ 0.20 (오 스 테 나이트 - 페라이트 체형)

.오 씨 가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만 드 는 열처리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열처리 기술 은 고용 처리,8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 안정 화 처리 와 응력 제거 처리 등 이 있다.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 과 를 무중력 곡선 과 스캐닝 렌즈 등 분석 수단 을 통 해 서로 다른 안정 제 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기 용액 에서 산세척 과정 안정성 에 대한 효 과 를 연구 한 결과, 이 시험 조건 에서 결합 형 안정 제 HF 와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 설 폰 기 살리실산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산화 층 을 완전히 제거 하 는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 음 을 나타 낸다.한편, 안정 적 인 효과 와 산세척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과 의 평탄 도 에 있어 서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 설 폰 기 살리실산 의 효 과 는 결합 형 안정 제 HF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 100 ℃, 변 속 률 은 0.01 ~ 5 s - 1 시의 고온 변형 행 위 를 말한다. 압축 실험 데이터 에 따라 유동 응력 곡선 을 그립 니 다. Arrhenius 관 계 를 바탕 으로 응력 변 수 를 고려 합 니 다.요소, 결합 변수 요소 의 개선 형 본 구조 방정식 구축,600 스 테 인 리 스 강판, 광학 현미경 (OM) 결합재료 변형 과정 에서 미시적 조직의 특징 을 관찰 하고 가공 경화 율 - 유동 응력 곡선 에 따라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동태 재결정 임계 변 화 를 확정 하 며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방정식 을 바탕 으로 동태 재결정 부피 점수 모델 을 구축 한 결과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열 변형 과정 에서 비교적 낮은 온도 와 비교적 빠 른 변형 속도 에 대응 하 는 유동 응력 도 비교적 크 고 결합 변수 요소 의본 구조 모델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유동 응력, 값 과 실험 치 의 상관 계 수 는 0.986 88 이 고 평균 상대 적 인 오 차 는 6% 에 불과 하 며 이 모델 은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열 변형 과정 에서 의 변형 저항력 을 잘 나 타 낼 수 있다.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고온, 저속 의 가공 조건 에서 동태 적 인 재결정 행위 가 발생 하기 쉬 우 며 동태 적 인 재결정 부피 점수 와 변형 은 S 형 변 화 를 보인다. 이 모델 이 얻 은 값 과 실험 데이터.간 의 상관 성 이 비교적 좋아 서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열 가공 과정 에서 동적 재결정 의 부피 점수 가 잘 발생 한다. 도금 법 과 이들 을 결합 하 는 방식 은 구경 이 5 & mu 이 고 m 의 다 공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체 에 치밀 팔라듐 막 을 제조 했다. SEEDS,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콜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산, 알칼리, 염 류 물질 (예 를 들 어 벽 을 인 테 리 어 하 는 알칼리 수, 석회수 분사) 을 접착 하여 국부 적 인 부식 을 일으킨다.

details.  · 오수 처리 시스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 식품, 의약, 제지 석유, 주방 기구, 식기, 차량, 가전제품 의 각종 부품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롤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롤 로 나 뉜 다.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판 특성: 표면 이 아름 답 고 사용 가능성 이 다양 하 다.부식 방지 성능 이 좋다;일반 강철 보다 오래 간다;내식 성 이 좋다.내 고온 산화 및 강도 가 높 기 때문에 화재 에 저항 할 수 있다.소성 이 좋 고 용접 성능 이 좋다.우수한 녹 슬 지 않 고 부식 방지 성능,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


콜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시장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

Total quality assurance.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용접 사) 로 베이스 TIG 용접 을 한다.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

.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스 테 인 리 스 강판 풍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 공간 등 은 원자 확산 이 쉬 워 지고 저 주 피로 가 진행 되면 서 재료 내부 에 위치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다. 응력 작용 에서 위치 오류 의 미끄럼 과 등반 과 점 결함 이 서로 작용 하여 작은 구멍 의 집적 을 추진 하고 큰 구멍 을 형성 하 는 등

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