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45B 직선 용접 관부식된 상태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1-10 14:53:55

권 관 둘레 편차 관 홈 가공 과 이음매 쌍: 관 벽의 두께 가 6mm 보다 작 을 때 I 형 용접봉 이 고 관 벽의 두께 가 6mm 보다 크 면 V 형 용접봉 이다.직경 이 600 밀리미터 이상 이 고 벽의 두께 가 6 밀리미터 이상 인 관 에 대해 관 의 밑부분 은 관 내부 의 밑부분 에 밀봉 해 야 한다.가스 볼 륨 관 은 연결 커 넥 터 를 제외 하고 연속 적 이 고 견고한 V 형 홈 도 킹 용접 이다.용접 선 에 결함 이 발견 되면 용접 을 다시 용접 해 야 한다.재 용접 은 두 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16mn 대구 경 권 관, 권 관 공장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다.가격 혜택. 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봉 은 두 개의 수직 이음매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200 mm 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 6 ~ I /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격 이 어야 한다. 강판 생산 표준 권 관 이 권 관 과정 에서 회로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다.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100 mm 보다 크다.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50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

.대구 경 강판 권 관 공장 은 최근 며칠 동안 소폭 의 파동 운행 을 계속 하고 있다.그 중에서 시장 고 선과 태원 시장의 나사산 교량 말뚝 박 기 용 보호 통 격 은 70 위안 / 톤 의 뚜렷 한 상승 을 나 타 냈 다.동북 지역 의 3 월 25 일 심양 시장 은 톤 당 30 위안 소폭 상 승 했 고 전체적으로 저 재고, 저 거래 와 높 은 상황 을 유지 했다.우리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나선형 강관 의 구경 은 219 mm 에서 0 mm 까지 생산 할 수 있 고 벽 두 께 는 4m 에서 30mm 까지 이다.회전 강관 소개 주요 용도: 주택,Q345B 용접 관, 교량, 도로 등 토 목 공사 건설 에 널리 사용 된다.나선형 용접 강관 은 오늘 전면적으로 비교적 뚜렷하게 상승 하여 나선형 강관 을 생산 하 는 원료 인 반제품 이 진정 처 리 를 거 친 탄소 구조 강 이나 저 합금 구조 강화 학 업계 와 농업 관개 등 분야 에서 모두 좋 은 응용 을 얻 었 고 운송 과 건축 업계 에 좋 은 자원 을 제공 했다.그 자체 의 구조 적 특징 에 따라 주로 두 가지 용도 가 있다.급수, 배수 등 수송 에 사용 되 며, 우수한 성능 을 바탕 으로 가스, 석유 등 화학 물질의 운송 에 도 사용 된다.구조 용 으로 말뚝 관 과 교량 등 으로 도 사용 할 수 있 고 도로, 부두 와 건축 구조 용 관 으로 도 사용 할 수 있다.

다양한 업계 와 분야 에서 중요 한 가 치 를 보 여줄 수 있다.볼 륨 관 이 600 mm 이상 일 때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고 간격 은 2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

.볼 륨 관 도 킹 용접 선 의 불 중 량 은 벽 두께 의 2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2mm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비교적 작은 인접 편차 가 있 는 두 개의 파이프 연결

화염 절단 과 플라스마 절단 은 우리 공장 의 판금 절단 에 자주 쓰 인 다.사용 하 는 설 비 는 수 동 절단, 복사기, 반자동 절단 기 절단 과 디지털 절단 기 절단 을 포함한다.다른 절단 에 비해 수 동 소 거 는 임의로 크다.유연 하고 편리 하 며 특수 한 조립 절단 설비 가 필요 없다.

압연 관 은 규정된 원호 도 단면 편차, 직선 도 등에 부합 해 야 한다.


Q345B 직선 용접 관부식된 상태



두 파이프 의 수직 이음매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지지 관 외 벽 과 용접봉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

광택 을 내 는 과정 에서 음극 연판 표면 은 헛 된 층 의 두 꺼 운 철, 니켈 등 불순물 이 가라앉 아 강판 권 관 음극 표면 에 전기 전도 에 영향 을 주 고 전류 가 떨 어 지면 서 광택 표면의 음 을 제거 하여 광택 의 질 에 심각 한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음극 판 의 침적물 을 제때에 제거 하고 때로는 경질 두 꺼 운 막 을 형성 해 야 한다. 두 드 려 야 제거 할 수 있 고 나중에 깨끗이 씻 어서 왜 권 관 과 같은 관 구간 에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이 있 는 지 확보 해 야 한다.

강판 재 료 는 주로 Q235 Q345 20 # 1, 45 # 1, 35cimo 와 42cimo, 16 망간 망간, 16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기름,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열,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

analysis.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 예 를 들 어 90 & deg;커 브,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90 &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

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벽 두 께 는 보통 20mm 이상 이 고 외경 범 위 는 450 - 3000 mm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조건 에서 압연, 용접, 성형, 보강, 探 伤 과 출하 를 하 는 것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꺼 워 서 2 차 가열 이 필요 하 다.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고 른 것 이 특징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기 때문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길 고 원가 가 높다 는 것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관 의 응용 은 광범 위 하 다. 오 일 실린더, 유압, 교량, 압연 롤러 등 이다.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비해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원가 가 낮 고 납품 이 빠 르 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고정 규격 을 깨 뜨리 는 등 단점 이 있다.두 꺼 운 벽 코일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가 구 부 러 진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것 이다.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실크 커버 공제 용접 관, 롤러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관 변압기 관, 용접 이 형 관,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연구 개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연속 관 은 각종 고리 의 틈, 종 환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한다.코일 용접 강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30%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400 이상, 벽 두께 8 -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주요 재 료 는 q23 q34 20, 16Mn, 16Mn 등 이 고 제품 기준 은 GB / t50205 - 200, GB / t3092 - 2001 등 이 며 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강판 권 관 의 미터 당 중량 = (외경 - 벽 두께) * 벽 두께 * 0.0246615 강판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이 고 두 꺼 운 벽 정자 용접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종류 로 나 눌 수 있다.


Q345B 직선 용접 관부식된 상태



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300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용접 외관, 철도 건설 과 교량 건설 에 있어 중요 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그의 품질 기준 도 비교적 중요 하 다. 만약 에 품질 규격 과 기준 에 대해 잘 모 르 면 영향 을 미 치기 쉽다.우 리 는 이러한 몇 가지 측면 에서 구 매 를 진행 할 수 있다.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도 킹, 권 관 으로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 으 며 권 관 은 주로 파이프, Billboard, 열 등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20mm 보다 크 고 외경 은 450 - 3000 mm 이 며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가열 에서 압연 한다.용접, 형성, 거스러미 제거, 결함 검사, 출하.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벽의 두께 가 고르다.중요 한 것 은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열 롤러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단점 은 처리 시간 이 길 다 는 것 이다.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실린더, 유압, 브리지,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

두 꺼 운 벽 권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비교 하면 저렴 하고 납품 이 신속 하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이음매 없 는 강관 규격 의 고정 을 깨 뜨리 는 단점 등 이 있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로 구 부 러 져 성형 한 후 용접 을 통 해 만든다.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롤러 관, 심정 펌프 관, 변압기 관, 용접 박 벽 관, 용접 이 형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권 관 은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인 다.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400 이상, 벽 두께 8 -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소 재 는 주로 Q23 Q34 20#, 16 망간, 16 망간 용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50205 - 200 GB / T3092 - 2001 등 이다.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

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을 하 는 것 이다.권 관 에 필요 한 품질, 성실한 상!우리 의 생산력 에 대해 이야기 합 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