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2.0실용분야 연구개발의 의의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9 14:23:54

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43 ~ 79%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

부식 방지 피로 쌍 상강 의 고강도 와 부식 방지 능력 은 부식 방지 피로 강 도 를 높 인 다.가공 설 비 는 부식 환경 과 로드 순환 의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며, 이러한 응용 에 매우 적합 하 다.의 화학 성분 은 1900 & deg 를 거 친다. /1922°F (1040 & deg; / 1080 & deg; C) 용 융 소 둔 처리 후 이상 적 인 미시적 구조 50 & alpha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 /50 γ .열처리 온도 가 2000 & deg 보다 높 으 면;F. 페라이트 성분 의 증 가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다른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합금 은 금속 간 의 석출 의 영향 을 받 기 쉽다.금속 간 상 1300 & deg;F 와 1800 & deg;F 사이 분석 1600 & deg;F 온도 에서 석출 속도 가 빠르다.따라서 우 리 는 시험 을 실시 하여 무 금속 간 상 을 확보 하고 시험 은 ASTM A 923 을 참고 해 야 한다.열 성형 은 가능 한 한 600 & deg 로 성형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F 온도 이하 로 진행.열 성형 처 리 를 할 때 전체 공작물 은 전체적으로 열 을 받 아야 하고 1750 & deg 에 있어 야 한다.F 부터 2250 & deg 까지;F 의 온도 범위 내 에서 진행 되 며 합금 은 이 온도 에서 매우 높다.온도 가 너무 높 으 면 합금 은 열 로 찢 어 지기 쉽다.이 온도 보다 낮 으 면 오 스 테 나이트 가 부 러 진다.1700 & deg 보다 낮 음;F 시 온도 와 변형 의 영향 으로 금속 간 의 만 남 이 빠르게 형성 된다.열 성형 이 끝 난 후 에는 즉시 1900 & deg 로 낮 춰 야 한다.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하고 담금질 을 하여 위상 균형, 인성 및 부식 방지 능력 을 복원 한다.우 리 는 응력 제 거 를 건의 하지 않 지만, 만약 이렇게 해 야 한다 면, 116%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 특히 석유 시추, 제련 에 있어 서 는.

그러나 여전히 일부 사람들 은 인터넷 교류 나 전화 소통 을 통 해 우리 가 생산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수도관 을 만 들 수 있 는 지 물 어 볼 것 이다.

.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로즈 골 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 고강도,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

좋 은 내식 성 은 여러 가지 매체 에 적용 된다.모 를 첨가 하여 환원 성 소금 에 대한 내식 성 을 높 였 다.내 해양 성과 공업 대기의 침식 은 해수 설비 에 응용 할 수 있다.낮은 탄소 함량 으로 인해 정계 의 부식 에 저항 하 는 능력 이 우수 하 다.펄프 와 제지 기계 에 응용 할 수 있다.양호 한 가공 성능 과 용접 성.

녹 슬 지 않 는 용접 관 (Y 급) GB 3280 - 84 녹 슬 지 않 는 냉 판 (I 급)


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2.0실용분야 연구개발의 의의



심 충 압 냉 간 압연 심 충 압 용 냉 간 압연 강철 띠 는 복잡 한 지연 부품 을 심 충 하 는 저 탄소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냉 간 압연 강철 띠 이다.

모델 409 & mdash;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 주방, 온수기,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

Sampling inspection.저온 가공 -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

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의 굴복 강도,스 테 인 리 스 강판 풍 관, 인장 강도, 신 장 률 과 경도 등 역학 적 성능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을 인도 하기 전에 반드시 소 둔, 고용 처리, 시효 처리 등 열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의 부패 방지 성 은 주로 그의 합금 성분 (크롬 니켈, 티타늄,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카드 압력 연결, 실리콘, 알루미늄 등)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내부 에 달 려 있다.


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2.0실용분야 연구개발의 의의



광택 성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은 생산 과정 에서 일반적으로 광택 을 내 는데 온수기, 정수기 안감 등 소수의 제품 만 광택 을 낼 필요 가 없다.따라서 원료 의 양호 한 광택 성능 이 필요 하 다.광택 성능 에 영향 을 주 는 주요 요 소 는 다음 과 같다. 1 원료 표면 결함.스 크 래 치, 담 금 등.

Bidding.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

부 씨 경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준 에서 부 씨 경도 의 용도 가 넓 고 흔히 스 크 래 치 직경 으로 이 재료 의 경 도 를 나타 내 며 직관 적 이면 서도 편리 하 다. 그러나 비교적 단단 하거나 얇 은 강재 의 강관 에는 적용 되 지 않 는 다.

  410—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

도랑 토질, 물, 개조 단면,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