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압연 관산업 발전의 역사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5 22:52:49

열 간 압연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식각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 트 레 칭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프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하 드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내 고온 벨트 등.

  · 석유 가스 관, 열 교환기 파이프.

.합 결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니켈, 티타늄, 실리콘 알루미늄, 망간, 등) 에 달 려 있다.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

.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

강관 의 양 끝 은 직각 으로 자 르 고 가 시 를 제거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압연 관산업 발전의 역사



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안 돼!' 라 고 대답한다.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

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

  440—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이다.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 44040440 C 이 고 440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 습 니 다.

Online consultation.기압.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 기압 압력 시험 은 P = 0.5MPAa 이다.

표면 처리 차이: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

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 중국어 병 음, 평로 강: P, 비등 강: 진정 강: 갑 류 강: T8: 특: 볼 합 결 강,흔히 볼 수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스프링 강,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 산소 와 염소화합물 이 존재 하 는 상황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화합물 의 응력 부식 이 발생 할 수 있다.이러한 조건 이 쉽 지 않 기 때문에 L 과 317 L 의 사용 은 이 방면 에서 받 았 다.

agent.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소 둔 응력, 정화, 정화 후 템퍼링)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

작업 자 는 배관 공,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직종 의 협 조 를 하 며 아르곤 아크 용접 공 은 관련 부서 에서 발급 한 합격 증 을 가 져 야 한다.

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 접 기, 균열,스 테 인 리 스 강판, 균열, 압연,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기계 가공 용 관 제외).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

.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

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용접 사 연결 음극) 을 사용한다.

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 였 다.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 와 7% 에 달 했 고,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 와 7% 에 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