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상태 조사 요약

아나운서: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2022-01-04 09:15:33

3: 스 테 인 리 스 강 봉: 둥 근 막대, 육각 막대, 방 강, 편강, 육각강, 원강, 옹 근 막대. 육각 막대 와 방 강 (편강)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절단) 형 재료 에 속한다.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 또한 304 F. 303CU.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

이론 중량: Cr -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kg / m) S - 벽 두께 (mm)

.고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디자인 연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강도 가 높 고 부패 방지 성 이 좋 으 며 충격 을 견 디 는 능력 이 강하 다 는 등 여러 가지 장점 을 가지 기 때문에 생활 의 각 분야 에 널리 응용 된다.자동화 수준 이 끊임없이 향 상 됨 에 따라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절단 품질 에 대한 요구 도 갈수 록 높 아 지고 있다.중국 은 현재 관 재 를 절단 하 는 데 아직도 많은 부족 이 존재 하고 중국의 공업 발전 을 심각하게 제약 하고 있 기 때문에 최근 에 높 은 정밀도, 높 은 자동화 높 은 절단 품질, 높 은 자동화 높 은 절단 품질, 높 은 절단 효율 에 대한 연 구 는 관련 학과 의 연구 중심 과 난점 이 되 었 고 중국 공업 이 계속 발전 하 는 필연 적 인 추세 이기 도 한다.본 고 는 먼저 간헐 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단 기 가 절삭 과정 에서 의 절삭 특성 을 분석 하고 절삭 과정 에서 의 절삭 력 을 계산 했다. 그 다음 에 간헐 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단 기의 전체적인 절단 방안 에 대해 구 조 를 확정 하고 디자인 한 다음 에 간헐 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단 기의 중요 한 부품 에 대해 유한 원 분석 을 실시 했다.그 강도 와 강도 의 신뢰성 을 검증 하 였 다.간헐 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단 기 를 디자인 하 는 과정 에서 이론 분석 과 컴퓨터 시 뮬 레이 션 을 결합 시 켜 디자인 의 타당 성 을 검증 하고 방안 확정, 이론 분석 과 구조 디자인 등 임 무 를 완 성 했 으 며 구조의 합 리 성 을 검증 했다.본 고 는 자동화 수준 이 높 고 구조 가 치밀 하 며 절단 정밀도 가 높 은 절 관 기 를 설계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절단 품질 을 향상 시 켜 기업 에 더 많은 경제적 수익 과 사회 적 효 과 를 가 져 다 주 는 데 목적 을 둔다.본 고 는 국내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절단 기의 연 구 를 종합 적 으로 분석 하여 외국 관련 절 관 기의 선진 적 인 구조 디자인 을 참고 하 는 동시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쉽게 변형 되 고 절삭 하기 어 려 운 특징 에 대해 비교 분석 과 연 구 를 실시 했다. 배관 경 로 는 100 mm ~ 150 mm 이 고 벽 두 께 는 0 mm ~ 5mm 녹 슬 지 않 는 강관 을 디자인 대상 으로 기 존의 행성 식 절 관 기의 구 조 를 바탕 으로 한다.행성 식 쌍 대칭 편심 에 설 치 된 간헐 적 절단 을 제시 했다. 이 절단 은 자체 의 주요 운동 과 공급 운동 을 실현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절단 과정 에서 의 변 형 량 을 줄 일 수 있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 이 많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 내화 - 방수 - 고온 에 강하 고 튼튼 하 며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다. 절단 면 의 질 을 향상 시킨다.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 20000 이다.

.[열 간 압연 대강 / 박판]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

도랑 토질, 물, 개조 단면,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 후 판,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

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상태 조사 요약



2 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2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Mpa) 라 고도 부른다.

600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

The cheapest.  303—황,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 의 100 배 +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편)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 건축 업,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한번 봅 시다!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상태 조사 요약



6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

Market trend.  410—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그룹 200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300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301 & mdash;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316 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강판,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 보온컵, 강관, 온수기, 식수 기 등 이다.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 를 차지 했다.

비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보강 재),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신 일 철 재),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

사용 현황: 자동차,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