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용접 강관부식을 지연시키는 요인

아나운서: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2022-01-04 09:15:33

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 실력 공장, 견적, 성실 경영, 물건 의 진가,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 용접, 성형, 도 킹,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

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그러나 비교적 높 은 용접 전류 조건 에서 용접 지 의 교반 작용 이 강화 되 고 용접 사 의 용 화 량 이 상응 하 게 증가 하여 용접 의 여가 가 증가 하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좋 지 않다.

.강판 의 권 도 길 이 를 정확하게 측정 하 는 것 은 각 권 관 공장 의 공정 요구 에 따라 강관 의 길이 측정 시스템 은 여러 가지 길이 가 생 겼 다.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래 스 터 척 의 길이 측정 기본 원 리 는 고주파 용접 권 관 양쪽 바깥쪽 에 각각 두 개의 고정 길이 의 래 스 터 자 를 설치 하고 레버 실린더 가 없 으 면 래 스 터 가 강관 양쪽 에 가 까 워 지고 빛 의 간섭 현상 은 강관 의 길 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

모든 연속 관 용접 선 은 침투 시험 을 해 야 한다.

.대구 경 용접 관 등.

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이 너무 거 칠 면 코팅 의 부 착 력 과 충격 강 도 는 떨어진다.심각 한 내부 점 식 에 대해 서 는 큰 입자 의 샤브샤브 의 고강도 충격 에 의존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작은 입자 로 부식 산물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합 리 적 인 배합 설 계 는 파이프 와 노즐 의 속도 (프로펠러) 샤브샤브 를 늦 출 수 있다.마모 와 마모, 그리고 샤브샤브 의 확률 을 크게 높 일 수 있다.일반적으로 금속 입자 의 입자 크기 는 2 - 9mm 이 고 금속 모래 의 입자 크기 는 1 - 2mm 이 며 그 중에서 3 - 5mm 는 상용 성분 이다.사 환 비 는 보통 4 에서 9 이다.

1 탄소 구조 강: Q215 - A, Q215 - A. & middot;F,Q215-B,Q215-B·F,Q235-A,45# 직선 용접 관,Q235-B,Q235-B·F, Q235 - C 일반 탄소강: B2 BY2 B2F BY2F B3 BY3 B3F BY3F A2AY2 A2F AY2F A3 AY3 A3F AY3F 2 양질 의 탄소강: 10.15 20 구동축 강 3 저 합금 구조 강: 123 MN 16MN 19MN 08TI 10TI 15TI 4 특수 용도 강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으로 장기 권 관 Q235B 권 관, Q345B 권 관,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 L360 권 관,Q23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용접 관,16MN 파이프, 20 오래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있 습 니 다!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45# 용접 강관부식을 지연시키는 요인



예열 의 주요 목적 은 용접 커 넥 터 의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예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표 에서 알 수 있 듯 이 예열 은 냉각 속 도 를 낮 출 수 있 지만 기본적으로 고온 에서 소비 하 는 시간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것 이 이상 적 이다.따라서 경화 추 세 를 보 이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용접 할 때 냉각 속 도 를 낮 추고 경화 추 세 를 낮 추 는 주요 기술 조 치 는 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하 는 것 이다.두 꺼 운 벽 권 관 등 이온 절단 이 가스 절단 보다 더

대구 경 강판 권 관 공장 의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압력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고주파 용접 법 으로 용접 한 것 으로 압력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강관 의 압력 을 견 디 는 능력 이 강하 고 가소성 이 좋 으 며 용접 과 가공 에 편리 하 다. 예 를 들 어 저압 유체 수송 은 나선형 틈 으로 아크 용접 강관 을 묻 고 양면 자동 으로 아크 용접 또는 단면 용접 으로 물, 가스, 공기 와 증기 등 저압 유체 수송 용 아크 용접 강관 을 사용한다. 여러 가지 중대 한 파이프 공사 의 계획 과 건설 에 따라 대형 변형 관 강 을 사용한다.도 급 열 스 튜 튜브 와 두 꺼 운 규격 저온 파이프 등 고부 가가치 제품.Q235 재질 용접 강관 과 그 표준 분류: 압력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에 아크 용접 강관 을 묻 는 것) 은 주로 석 유 를 운송 하 는 데 좋 은 시장 경 쟁 력 과 비교적 큰 시장 수 요 를 나타 내 는 데 사용 된다. 한편, 국내 기업 들 은 이 시리즈 제품 을 개발 하 는 데 진도 가 비교적 느 리 므 로 공업 응용 에 적용 되 는 고부 가가치 대변 형 관 강, 열 스 튜 관 용 강 을 조속히 개발 해 야 한다.배관 장 은 저온 파이프 용 강철, X100 직선 매 립 아크 용접 관, 나선형 틈 을 사용한다.부장 님.

두 번 에서 두 번 강관 용접 을 하고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 후에 용접 플랫폼 으로 보 내 용접 을 한다.

Total quality management.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추형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은 전호 의 길이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따라서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일반 생산 공정 은 냉 발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공정 은 일반적으로 열 간 압연 강관 보다 복잡 하 다.우선 파 이 프 는 반드시 권 경 시험 을 해 야 한다.만약 표면 에 균열 이 응답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잘 리 고 반제품 의 성장 은 약 m 이다.그러나 소 둔 과정 에서 산 을 사용 해 소 둔 을 하고 표면 에 대량의 기포 가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만약 대량의 기포 가 발생 한다 면 강관 의 품질 은 응답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할 것 이다.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외관 은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짧 고 벽 이 두 꺼 운 것 은 보통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이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밝 고 표면 이 그리 거 칠 지 않 으 며 지름 이 그다지 가시 가 없고 강도 가 높 은 공장, 견적, 성실 경영, 실제 가격, 같은 규격, 두 꺼 운 벽 연속 관, 현물 공급, 큰 지름 두 꺼 운 벽 연속 관, 두 꺼 운 벽 직선 연속 관,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


45# 용접 강관부식을 지연시키는 요인



파이프 설치 순 서 는 구역, 시스템 의 원칙 에 따라 순서대로 채택 한다.먼저 하층, 후 상층, 난이도 후.기계 와 연 결 된 파 이 프 는 원칙적으로 내부 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이 기계 의 설치 정밀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줄인다.실내 외 파이프 의 인 터 페 이 스 는 실외 에 남 겨 두 어야 한다.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탄소강 재료 이다.두께 가 10mm 이상 인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배수 공사, 하수관, 준설 관, 시공 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용접 강관 제품 으로 작업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유연 하 다.이런 강관 은 통상 재고 가 없 으 며 맞 춤 형 가공 이다.수량 이 적 으 면 원료 가 좋 지 않다.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에 존재 하 는 주요 문 제 는 용접 문제 이다.가능 하 다 면 관련 요 구 를 교부 하면 다른 제품 과 비교 할 수 있다.

Application process.이러한 상황 에서 열 권 관 은 주로 고리 의 틈,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에서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 조 를 하여 열 권 관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 밖 에 열 권 관 은 가공 공정 에 있어 주의해 야 할 사항 이 있 습 니 다. 다음 과 같은 사항 이 있 습 니 다. 열 권 관 처럼 가공 하기 전에 종이, 공예 재료 의 성능 등 관련 분야 의 기술 요 구 를 숙지 해 야 합 니 다. 적당 한 열 권 관 기 를 선택 하고 냉 권, 온 권 인지 열 권 인지 확인 한 다음 에 조작 해 야 합 니 다.

대구 경 강판 권 관 공장 은 최근 며칠 동안 소폭 의 파동 운행 을 계속 하고 있다.그 중에서 시장 고 선과 태원 시장의 나사산 교량 말뚝 박 기 용 보호 통 격 은 70 위안 / 톤 의 뚜렷 한 상승 을 나 타 냈 다.동북 지역 의 3 월 25 일 심양 시장 은 톤 당 30 위안 소폭 상 승 했 고 전체적으로 저 재고, 저 거래 와 높 은 상황 을 유지 했다.우리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나선형 강관 의 구경 은 219 mm 에서 0 mm 까지 생산 할 수 있 고 벽 두 께 는 4m 에서 30mm 까지 이다.회전 강관 소개 주요 용도: 주택, 교량, 도로 등 토 목 공사 건설 에 널리 사용 된다.나선형 용접 강관 은 오늘 전면적으로 비교적 뚜렷하게 상승 하여 나선형 강관 을 생산 하 는 원료 인 반제품 이 진정 처 리 를 거 친 탄소 구조 강 이나 저 합금 구조 강화 학 업계 와 농업 관개 등 분야 에서 모두 좋 은 응용 을 얻 었 고 운송 과 건축 업계 에 좋 은 자원 을 제공 했다.그 자체 의 구조 적 특징 에 따라 주로 두 가지 용도 가 있다.급수, 배수 등 수송 에 사용 되 며, 우수한 성능 을 바탕 으로 가스, 석유 등 화학 물질의 운송 에 도 사용 된다.구조 용 으로 말뚝 관 과 교량 등 으로 도 사용 할 수 있 고 도로,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소매상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를 초과 하고 외경 범 위 는 450 - 3000 mm 이 며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권 제, 성형 용접, 탈 근, 探 伤, 출하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균일 한 것 이 특징 이다. 주로 열 권 두 꺼 운 벽 품질 관리 권 관 은 원자재 의 성능 에 해 를 끼 치지 않 는 다.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이 DN 450 이상 이라는 것 이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실천 에서 금속 모래 와 금속 공이 샤브샤브 에서 의 이상 적 인 비율 을 실현 하기 어렵 다 는 것 이다. 왜냐하면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금속 모래 는 금속 알갱이 보다 더 높 은 파 쇄 율 을 가지 기 때문이다.이 때문에 혼합물 을 연속 으로 채취 하고 혼합 샤브샤브 를 테스트 해 야 한다.입도 분포 에 따라 새로운 샤브샤브 가 세척기 에 첨가 되 고 금속 모래 의 수량 은 새로운 샤브샤브 에서 보통 같다.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굴 림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파이프, 변압기 파이프, 용접 박 벽 관, 용접 용접 용접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권 관 은 생산,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이 재 료 는 주로 Q23 Q34 20#, 16 망간,45# 두 꺼 운 벽 파이프,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 T50205 - 2001, GB / T3092 - 2001 등 이 있다.제품 은 석유, 화학품,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300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용접 외관,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