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고압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냉동 시스템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아나운서: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2021-12-31 17:54:43

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

방 관 의 광택 처리 공정 인 방 관 은 우리 생활 에서 용도 가 상당히 광범 위 하기 때문에 후속 적 인 응용 과정 에서 많은 부분 에서 방 관 에 대한 요구 도 상당히 엄격 하 다. 특히 표면 처리 도 점점 중시 된다.오늘 은 간단하게 광택 처 리 를 어떻게 해 야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미국..역공 사, 발전소, 농업 과 화학 기계,미국.아연 도금, 유리 막 벽 자동차 섀시, 공항,미국.180 아연 도금 사각 관, 보일러 건설, 고속도로 난간, 주택 건축, 압력 용기, 석유 저장 탱크, 교량, 발전소 설비,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

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시계 실천 에 있어 많은 기계 완성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잡 아 피 로 를 발생 시 키 고 있다.

.사각 관 은 사각형 관 재 를 부 르 는 호칭 으로 변 길이 가 같은 강관 이다.대강 은 공예 처리 권 을 거 쳐 만 든 것 이다.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 관 을 만 든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가방 당 50 개.

방 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3200 mm - 13000 mm 로 65000 mm 와 13000 mm 가 많다.방 관 은 23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 이 고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 녹 내성 이 어떤 것 이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다.

주로 방관 관 체 는 덮개 가 없고 덮개 보호 가 이상 적 이지 않 으 며 지탱 물이 없다. 일 부 는 퇴적 층수 가 너무 많은 문제 이다. 그리고 연해 지역 은 대부분이 해양 성 기후 에 속 하고 연 강우량 이 많 으 며 공기 습도 가 높 으 며 방관 과 방관 부위 에 물이 고인 다.보 호 는 누 드 관 이 든 관 이 든 장시간 저장 이 필요 하 다 면 저장 을 시작 할 때 덮 지 않 는 물건 을 사용 하여 방 호 를 해 야 한다. 방 관 에 녹이 슬 고 층 이 노화 되 며 가장자리 가 들 어 가 는 등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

Online consultation.방 관 은 사각형 과 사각형 냉 곡 중 공 형 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방 관 과 사각형 관 이 라 고 부 릅 니 다. 번 호 는 각각 F 와 J Q355B 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 입 니 다. 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 장기 적 으로 방 관,미국.40 방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벽 두께 가 10mm 이상 일 때 벽 두께 의 양음 8% 이 고 구 부 러 진 각도 와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

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

방 관 은 칼슘 처 리 를 거 친 후에 달성 하 는 성능 우위 인 방 관 은 비교적 높 은 강 도 를 요구 할 뿐만 아니 라 좋 은 기계 가공 성능 도 요구한다.유황 을 함유 한 방관 에 있어 황 은 강재 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기 때문에 방관 황화물 이 섞 인 것 은 강재 의 품질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황 은 강 에서 주로 MnS 의 형식 으로 존재 하 는데 하나의 MnS 는 옅 은 검은색 의 긴 줄 모양 으로 섞 여 있 는데 이 모양 의 혼합 은 강 기본 체 의 연속 성 을 절단 하여 강재 의 각 방향 성능 차이 가 비교적 크다.쇳물 칼슘 처 리 는 MnS 가 섞 인 형성 을 억제 하 는 동시에 MnS 와 Al 20 CaS 등 을 결합 시 켜 복합 방추 체 가 섞 인 것 을 형성 할 수 있다. 이런 섞 임 은 강의 기계 가공 성능 을 개선 할 수 있 고 MnS 섞 임 이 강재 성능 에 미 치 는 불리 한 영향 도 피 할 수 있다.


미국.고압 이음매 없 는 사각 관냉동 시스템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공예 에 따라 & mdash 로 나 뉜 다.mdash;아크 용접 사각 관, 저주파), 가스 용접 사각 관, 용광로 용접 사각 관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 mdash; —직선 용접 사각 관, 나선형 용접 사각 관.

original.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 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 정도 이다.

Q355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 각도 소성 이란 Q355B 방관 자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영원히 변형)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

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20mm 이상 이 어야 한다.

미국..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 호 는 GBT 12771 - 1991 이다.대표 소 재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 1 0Cr18Ni11Nb